1
제품 정보

퀵스팀 다리미

StyleBoard, 1800W, 3가지 스팀 설정 GC552/48

문제 해결

필립스 스탠드형 퀵스팀 다리미 헤드에서 물이 떨어짐

필립스 스탠드형 퀵스팀 다리미 헤드에서 물이 떨어지는 경우, 몇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문제의 해결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헤드 및/또는 호스가 수평으로 놓여 있음

호스가 수평으로 놓여 있으면 호스 안에 스팀이 고여 물탱크로 되돌아가지 못하게 되므로 헤드에서 물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고인 스팀이 물탱크로 되돌아가도록 스탠드형 다리미 헤드를 위로 들어 올립니다.

호스가 U자 형태로 구부러져 있음

호스가 U자 형태로 구부러져 있으면 호스 안에 스팀이 고여 물탱크로 되돌아가지 못하게 되므로 다리미 헤드에서 물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호스를 곧게 펴고 스탠드형 다리미 헤드를 들어 올려 고인 스팀이 물탱크로 되돌아가도록 합니다.

과도한 사용

참고: 이 내용은 AirStretch 기술이 지원되는 필립스 다리미(아래 이미지에 표시된 바와 같이 헤드 부분에 그릴이 있는 다리미)에만 적용됩니다.

오랫동안 스탠드형 퀵스팀 다리미를 사용한 경우 물이 응결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헤드에서 물이 떨어집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우선 다리미를 식히십시오. 그런 다음 응축된 물을 제거하려면 그릴을 분리하고 검정색 표면 위에 마른 천을 눌러 주십시오.

필립스 퀵스팀 다리미의 그릴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GC552/48 , GC557/38 , GC518/28 , GC440/88 , GC442/68 , GC535/38 , GC503/38 , GC534/28 , GC502/28 , GC550/28 , GC525/05 , GC510/25 , GC520/05 , GC510/05 . 더 보기 적게

찾으시는 대상이 아닙니까?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으셨습니까?

받지 못하셨다면 연락 주십시오.

필립스코리아 대표이사 : 김동희 주소 : 서울시 중구 소월로2길 30(남대문로 5가) 사업자등록번호 : 106-81-02284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6-서울중구-1138 [사업자정보확인] 의료기기판매업 신고 : 제 2998호

필립스 고객센터 소비자 가전 : 080-600-6600 수면 및 의료기기 : 080-372-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