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정보

FC8792/01 SmartPro Easy 로봇 청소기
고객님의 제품과 사진 내 제품 색상이 다를 수 있으나 지원하는 정보는 같습니다.
제품 보기

SmartPro Easy 로봇 청소기

FC8792/01

필립스 SmartPro Easy 로봇 청소기로 제대로 청소가 되지 않음

필립스 Smartpro Easy 로봇 청소기로 제대로 청소가 되지 않을 경우,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성능을 복원하는 방법을 알아 보십시오. 가능한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이드 브러시 하나 또는 둘 다의 모가 비뚤어지거나 구부러져 있습니다.

브러시를 잠시 동안 따뜻한 물에 담급니다. 그래도 솔이 원래 모양으로 복원되지 않으면 사이드 브러쉬를 교체하십시오. 새로운 사이드 브러쉬는 다음 교체 팩에 새 필터와 함께 제공됩니다. FC8007

먼지통의 필터가 더럽습니다.

천과 제공된 브러시로 먼지통 필터를 청소하십시오. 브러쉬로도 필터가 청소되지 않으면 새 필터로 교체하십시오. 필터는 1년에 1회 이상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 필터는 다음 교체 팩에 사이드 브러쉬와 함께 제공됩니다. FC8007

먼지통의 하단에 있는 흡입구가 막혀 있습니다.

흡입구를 청소합니다.

앞바퀴에 머리카락이나 기타 먼지가 끼어 있습니다.

앞바퀴를 세척하여 머리카락과 이물질, 먼지를 제거하십시오.

로봇 청소기가 햇빛이 강하게 반사되는 바닥을 청소하고 있습니다.

낙하 방지(drop-off) 센서가 작동하여 비정상적인 패턴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커튼을 닫아 방으로 들어오는 햇빛을 차단합니다. 또한 햇볕이 덜 밝을 때 청소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로봇 청소기가 매우 어둡거나 너무 반짝이는 바닥을 청소하고 있습니다.

낙하방지 센서를 작동시킵니다. 이로 인해 그 지역에서 벗어나, 비정상적인 패턴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시작/정지 버튼을 눌러 로봇 청소기의 스위치를 끈 후, 바닥색이 좀 더 밝은 곳으로 이동시키십시오.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FC8792/01 , FC8794/01 .

문제 해결

전원/충전/배터리 수명 (1)
제품 등록하기
제품 등록하기

제품의 보증 범위 추적

캐쉬백, 선물 및 특별 혜택

간단한 제품 지원 이용

필립스코리아 대표이사 : 김동희 주소 : 서울시 중구 소월로2길 30(남대문로 5가) 사업자등록번호 : 106-81-02284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6-서울중구-1138 [사업자정보확인] 의료기기판매업 신고 : 제 2998호

필립스 고객센터 소비자 가전 : 080-600-6600 슬립케어 : 080-500-0004  의료기기 : 080-372-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