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SmartPro Easy 로봇 청소기로 제대로 청소가 되지 않음

게시일 2021-07-04

필립스 Smartpro Easy 로봇 청소기로 제대로 청소가 되지 않을 경우,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성능을 복원하는 방법을 알아 보십시오. 가능한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브러시를 잠시 동안 따뜻한 물에 담급니다. 그래도 솔이 원래 모양으로 복원되지 않으면 사이드 브러쉬를 교체하십시오. 새로운 사이드 브러쉬는 다음 교체 팩에 새 필터와 함께 제공됩니다. FC8007

천과 제공된 브러시로 먼지통 필터를 청소하십시오. 브러쉬로도 필터가 청소되지 않으면 새 필터로 교체하십시오. 필터는 1년에 1회 이상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 필터는 다음 교체 팩에 사이드 브러쉬와 함께 제공됩니다. FC8007

흡입구를 청소합니다.

앞바퀴를 세척하여 머리카락과 이물질, 먼지를 제거하십시오.

낙하 방지(drop-off) 센서가 작동하여 비정상적인 패턴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커튼을 닫아 방으로 들어오는 햇빛을 차단합니다. 또한 햇볕이 덜 밝을 때 청소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낙하방지 센서를 작동시킵니다. 이로 인해 그 지역에서 벗어나, 비정상적인 패턴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시작/정지 버튼을 눌러 로봇 청소기의 스위치를 끈 후, 바닥색이 좀 더 밝은 곳으로 이동시키십시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