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정보

정확하게 필요한 도움을 받아보세요
특정 제품의 문제 해결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필립스 SmartPro Easy 로봇 청소기의 시동이 걸리지 않음

필립스 SmartPro Easy 로봇 청소기가 시동이 걸리지 않을 경우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이 문제를 간단히 해결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배터리가 방전되었습니다.

플러그가 전원에 연결된 도킹 스테이션에 로봇 청소기를 놓고 필립스 SmartPro Easy 로봇 청소기의 충전식 배터리를 충전시킵니다. 제대로 놓여졌다면, 제품은 삐 소리를 내며 시작/정지 버튼이 파란색으로 깜박이기 시작합니다. 충전식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면, 시작/정지 버튼이 파란색으로 계속 켜진 상태가 유지됩니다.

리모콘의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수 있습니다.

리모콘을 사용할 때 필립스 SmartPro Easy 로봇 청소기가 시동이 걸리지 않으면 리모콘의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수 있습니다. 새 배터리로 교체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FC8792/01 , FC8794/01 .

문제 해결

제품 등록하기
제품 등록하기

제품의 보증 범위 추적

캐쉬백, 선물 및 특별 혜택

간단한 제품 지원 이용

필립스코리아 대표이사 : 김동희 주소 : 서울시 중구 소월로2길 30(남대문로 5가) 사업자등록번호 : 106-81-02284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6-서울중구-1138 [사업자정보확인] 의료기기판매업 신고 : 제 2998호

필립스 고객센터 소비자 가전 : 080-600-6600 슬립케어 : 080-500-0004  의료기기 : 080-372-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