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정보

FC8792/01 SmartPro Easy 로봇 청소기
고객님의 제품과 사진 내 제품 색상이 다를 수 있으나 지원하는 정보는 같습니다.
제품 보기

SmartPro Easy 로봇 청소기

FC8792/01

필립스 SmartPro Easy 로봇 청소기의 시동이 걸리지 않음

필립스 SmartPro Easy 로봇 청소기가 시동이 걸리지 않을 경우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이 문제를 간단히 해결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배터리가 방전되었습니다.

플러그가 전원에 연결된 도킹 스테이션에 로봇 청소기를 놓고 필립스 SmartPro Easy 로봇 청소기의 충전식 배터리를 충전시킵니다. 제대로 놓여졌다면, 제품은 삐 소리를 내며 시작/정지 버튼이 파란색으로 깜박이기 시작합니다. 충전식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면, 시작/정지 버튼이 파란색으로 계속 켜진 상태가 유지됩니다.

리모콘의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수 있습니다.

리모콘을 사용할 때 필립스 SmartPro Easy 로봇 청소기가 시동이 걸리지 않으면 리모콘의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수 있습니다. 새 배터리로 교체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FC8792/01 , FC8794/01 .

문제 해결

전원/충전/배터리 수명 (1)
제품 등록하기
제품 등록하기

제품의 보증 범위 추적

캐쉬백, 선물 및 특별 혜택

간단한 제품 지원 이용

필립스코리아 대표이사 : 김동희 주소 : 서울시 중구 소월로2길 30(남대문로 5가) 사업자등록번호 : 106-81-02284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6-서울중구-1138 [사업자정보확인] 의료기기판매업 신고 : 제 2998호

필립스 고객센터 소비자 가전 : 080-600-6600 슬립케어 : 080-500-0004  의료기기 : 080-372-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