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스팀 다리미가 더 이상 가열되지 않음

게시일 2023년 11월 10일
필립스 스팀 다리미의 가열이 중단되는 경우 몇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당사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필립스 시스템 다리미의 표시등이 파란색이나 흰색으로 깜박임:
시스템 다리미 전원이 켜져 있고 핸들의 파란색/흰색 전원 표시등 또는 LED 표시등이 깜박이지만 열판이 가열되지 않을 경우, 시스템 다리미가 자동 전원 차단 모드에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다리미를 5~10분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자동 전원 차단 모드로 전환됩니다. 다리미를 다시 사용하려면 전원 버튼을 누르세요.

필립스 스팀 다리미의 가열 표시등이 깜박임:
스팀 다리미를 수평으로 둔 채로 30초 이상 또는 수직으로(뒷축 받침대) 세운 상태로 8분 이상 사용하지 않을 경우, 안전상의 이유로 전원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이 경우 가열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다리미를 움직여 전원을 켜면 가열이 시작됩니다.


표시등이 깜빡이지 않음(STH2050에만 해당):
핸디형 다리미를 동일한 모드로 12분 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작동이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이때 아무 버튼이나 누르면 스팀 다리미가 다시 작동됩니다.
아래 정보는 STH2050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림질이 가능한 따라 원하는 대로 온도를 설정하세요.

2~3분이 지나면 열판이 뜨거워집니다.

주름이 쉽게 펴지지 않는 경우 옷감에 수분이 부족한 것일 수 있습니다. 옷감에 살짝 물을 뿌린 후 온도 조절기를 보다 높은 온도로 설정합니다.
전원 코드, 전원 플러그 및 벽면 콘센트를 확인하세요. 모든 연결 상태가 양호한지 확인하세요.
다리미에 이중 전압 설정이 있는 경우 사용 장소(예: 120V 또는 240V)에 따라 설정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이러한 경우, 다리미 내부에 전기적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당사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