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세코 에스프레소 머신의 작동이 멈추고 표시등이 깜박임

게시일 2021-07-04

세코 에스프레소 머신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까? 그리고 에스프레소 머신의 표시등 네 개 모두가 깜박이기 시작합니까? 이 문제의 해결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쿠아 클린/브리타 필터 사용 시

  1. 물탱크에서 필터를 분리한 뒤 시스템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켭니다.
  2. 메시지가 사라지면 필터가 제대로 준비되지 않았거나 막힌 것입니다. 3개월 이상 사용한 경우 필터를 준비하거나 또는 교체하십시오.

머신을 켜면 모든 표시등이 바로 켜집니다.

  1. 머신의 전원을 끕니다.
  2. 물탱크를 분리한 뒤 물탱크 함 하단에 있는 모든 커피 원두를 제거합니다.
  3. 스팀봉이 막혀 있는지 확인합니다. 바늘로 스팀봉의 석회질이나 먼저를 제거합니다.
  4. 머신을 다시 켜고 열수를 2~3컵 배출합니다.

커피 추출을 하는 동안 모든 표시등이 켜집니다.

  1. 머신의 전원을 끕니다.
  2. 추출 그룹 세척 및 윤활유 치기
  3. 분쇄 설정을 더 굵은 설정(높은 숫자)으로 조정합니다.

석회질 제거 중이거나 직후에는 모든 표시등이 켜집니다.

  • 석회질로 인해 머신이 막혔습니다. 머신 전원을 한 시간 동안 끕니다. 메시지가 사라지면 나중에 기기의 석회질을 제거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될 경우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이 필요한 경우 고객 지원으로 문의하십시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