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NutriU 앱은 어떻게 받을 수 있습니까?

게시일 2024년 2월 20일
HomeID 앱에 오류가 자주 일어날 경우, 다음 옵션을 하나씩 시도해 보세요. 
1. HomeID 앱을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2. HomeID 앱의 최신 버전을 설치했는지 확인합니다. App Store에서 업데이트를 확인합니다. 
3. 휴대폰을 다시 시작합니다.
4. 휴대폰의 캐시를 삭제합니다(설정/HomeID/캐시 삭제).
5. 마지막 옵션으로 HomeID 앱을 제거했다가 다시 설치합니다.
위 작업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현지 필립스 고객 지원 센터에 문의하세요.
아래 QR을 스캔합니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 요구 사항

Apple iOS
NutriU 앱은 Apple iPhone과 호환됩니다. 최소 iOS 14.0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Android 
Android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최소 Android 9.0이 필요합니다. 
 
앱은 태블릿에서도 작동하지만, 스마트폰에 맞게 설계되었기 때문에 태블릿에서는 제대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HD9880/90 , HD9285/90 , HD9285/93 , HD9945/01 , HD9270/20 , HD9280/30 , HD9860/95 , HD9280/90 , HD9200/20 , HD9270/70 , HD9270/60 , HD9252/70 , HD9200/60 , HD9200/90 , HD9215/65 , HD9261/95 , HD9252/90 , HD9270/90 , HD9630/95 , HD9750/25 , HD9650/95 , HD9624/95 , HD9627/40 , HD9229/30 , HD9625/45 , HD9743/45 , HD9626/45 , HD9217/00 , HD9643/95 , HD9641/45 , HD9622/45 , HD9622/25 , HD9621/45 , HD9227/20 , HD9228/00 , HD9228/10 , HD9980/25 , HD9238/00 , HD9980/40 , HD9980/20 , HD9980/50 , HD9230/58 , HD9240/30 , HD9230/28 , HD9925/00 , HD9240/90 , HD9225/50 , HD9220/27 , HD9220/20 , HD9220/22 , HD9220/42 . 더 많은 제품 번호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제품 번호를 줄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