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SmartClean 시스템이 넘침

게시일 2023년 3월 20일
SmartClean 시스템에서 물이 넘치거나 새는 경우 아래의 문제 해결 팁을 통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나열된 순서대로 단계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필립스 면도기를 SmartClean 시스템에 넣기 전에 항상 헹구십시오. 면도기를 헹군 후에는 여분의 물기를 털어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남은 물기가 SmartClean 카트리지에 모여서 넘칠 수 있습니다.
SmartClean 카트리지 내부 세척액이 장치로 흘러들어 갔을 수도 있습니다. 

내부에 카트리지가 있을 때 장치를 기울인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충전기를 옮기거나 전원에 연결하기 위해 SmartClean 스테이션을 기울여야 하는 경우에는 카트리지를 먼저 꺼내십시오.
 
이러한 팁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경우 SmartClean 시스템 내부가 손상된 것일 수 있습니다. 수리 또는 교환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