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블렌더에 “Hot”이 표시되고 작동이 멈춤

게시일 2021-07-04

필립스 블렌더의 작동이 멈추고 “Hot”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 여기에서 문제 해결을 위해 취해야 하는 조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블렌더에 담긴 액체의 양이 충분하지 않음

필립스 블렌더는 충분한 액체가 들어 있을 때만 작동합니다. 담겨 있는 액체 양이 충분하지 않을 경우, 전원이 꺼지고 “Hot”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경우, 15분 정도 기다린 다음 다시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꽂으십시오. 그런 다음, 블렌더에 담긴 액체 양이 충분한지(약 250ml 이상) 확인하고 회전 조절기를 “0”으로 설정합니다. 이제 블렌더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HR2099/90 .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