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정보

정확하게 필요한 도움을 받아보세요
특정 제품의 문제 해결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필립스 블렌더에 “Hot”이 표시되고 작동이 멈춤

필립스 블렌더의 작동이 멈추고 “Hot”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 여기에서 문제 해결을 위해 취해야 하는 조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블렌더에 담긴 액체의 양이 충분하지 않음

필립스 블렌더는 충분한 액체가 들어 있을 때만 작동합니다. 담겨 있는 액체 양이 충분하지 않을 경우, 전원이 꺼지고 “Hot”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경우, 15분 정도 기다린 다음 다시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꽂으십시오. 그런 다음, 블렌더에 담긴 액체 양이 충분한지(약 250ml 이상) 확인하고 회전 조절기를 “0”으로 설정합니다. 이제 블렌더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HR2099/90 .

제품 등록하기
제품 등록하기

제품의 보증 범위 추적

캐쉬백, 선물 및 특별 혜택

간단한 제품 지원 이용

필립스코리아 대표이사 : 김동희 주소 : 서울시 중구 소월로2길 30(남대문로 5가) 사업자등록번호 : 106-81-02284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6-서울중구-1138 [사업자정보확인] 의료기기판매업 신고 : 제 2998호

필립스 고객센터 소비자 가전 : 080-600-6600 슬립케어 : 080-500-0004  의료기기 : 080-372-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