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정보

HR3752/00  고속 진공 블렌더
고객님의 제품과 사진 내 제품 색상이 다를 수 있으나 지원하는 정보는 같습니다.
제품 보기

고속 진공 블렌더

HR3752/00

필립스 진공 블렌더가 작동하지 않고 빨간 아이콘이 표시됨

필립스 진공 블렌더에 빨간 오류 아이콘(아래 이미지 참조)이 나타나고 제품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 다음 줄에서 문제 해결을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를 확인하십시오.

진공 블렌더 용기에 거품이 있음

필립스 진공 블렌더로 블렌딩할 재료에 공기(거품 또는 공기 방울 등)가 섞여 있을 경우, 진공 과정이 시작되지 않습니다. 블렌더는 공기가 진공 시스템으로 빨려 들어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와 같은 방식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참고: 진공 과정 직전에 블렌딩을 하면 거품이 생깁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거품이 없어질 때까지 잠시 기다렸다가 블렌더를 다시 시작하십시오(손잡이를 OFF 위치로 돌렸다가 ON 위치로 다시 돌림).

이를 방지하려면 진공 전에는 블렌딩을 하지 마십시오. 만약 블렌딩을 한 경우에는 공기/거품이 없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진공 과정을 시작하십시오.

빨간 오류 아이콘 - 필립스 진공 블렌더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HR3752/00 .

제품 등록하기
제품 등록하기

제품의 보증 범위 추적

캐쉬백, 선물 및 특별 혜택

간단한 제품 지원 이용

필립스코리아 대표이사 : 김동희 주소 : 서울시 중구 소월로2길 30(남대문로 5가) 사업자등록번호 : 106-81-02284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6-서울중구-1138 [사업자정보확인] 의료기기판매업 신고 : 제 2998호

필립스 고객센터 소비자 가전 : 080-600-6600 슬립케어 : 080-500-0004  의료기기 : 080-372-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