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진공 블렌더가 작동하지 않고 빨간 아이콘이 표시됨

게시일 2021-07-04

필립스 진공 블렌더에 빨간 오류 아이콘(아래 이미지 참조)이 나타나고 제품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 다음 줄에서 문제 해결을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를 확인하십시오.

필립스 진공 블렌더로 블렌딩할 재료에 공기(거품 또는 공기 방울 등)가 섞여 있을 경우, 진공 과정이 시작되지 않습니다. 블렌더는 공기가 진공 시스템으로 빨려 들어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와 같은 방식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참고: 진공 과정 직전에 블렌딩을 하면 거품이 생깁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거품이 없어질 때까지 잠시 기다렸다가 블렌더를 다시 시작하십시오(손잡이를 OFF 위치로 돌렸다가 ON 위치로 다시 돌림).

이를 방지하려면 진공 전에는 블렌딩을 하지 마십시오. 만약 블렌딩을 한 경우에는 공기/거품이 없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진공 과정을 시작하십시오.

빨간 오류 아이콘 - 필립스 진공 블렌더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