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스탠드형 퀵스팀 다리미 받침대에서 물이 샙니다

게시일 03 April 2023
필립스 스탠드형 퀵스팀 다리미 받침대에서 물이 샐 경우 아래에서 가능한 원인과 해결책을 확인하세요.

물 탱크 뚜껑과 DE-CALC 조절기를 고정하세요

물 탱크 뚜껑이 완전히 닫혔는지(시계 방향으로 돌려서 잠금), 또한 DE-CALC 조절기를 잠금 상태로 돌려서 고정했는지 확인하세요.

물 탱크를 올바르게 삽입하세요

물탱크가 제대로 장착되었고 물 탱크 뚜껑이 맞추어졌는지 확인하세요.

스티머 헤드 및/또는 스팀호스의 위치가 낮습니다

스티머 헤드 및/또는 스팀호스를 장시간(5분 이상) 낮은 위치에 두면 물이 샐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스티머 헤드를 들어 올려 호스를 수직으로 곧게 폅니다. 이를 통해 탱크 내부의 압력을 방출할 수 있습니다.

참고: 낮은 위치에서 스팀을 분사하지 마세요.

물탱크의 수위가 낮습니다

탱크 내부의 수위가 낮을 경우 내부 압력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물탱크를 분리하고 최소한 절반 이상 채우세요.


위의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