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정보

정확하게 필요한 도움을 받아보세요
특정 제품의 문제 해결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10초가 지나면 필립스 AquaTrio의 작동이 중지됩니다.

10초 뒤에 필립스 AquaTrio의 작동이 중단되는 경우 몇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 순서대로 가능한 모든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물탱크에 물이 없거나 배수탱크가 가득차 있습니다.

물탱크에 깨끗한 물을 채우고 배수탱크의 더러운 물을 비우십시오.

청소 노즐 덮개가 제대로 닫히지 않았습니다.

간혹 덮개가 제대로 닫혀있지 않아도 닫힌 것으로 보일 때가 있습니다. 덮개가 완전히 닫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청소 노즐의 덮개 닫기

액티브 보호 시스템이 작동되었습니다.

필립스 AquaTrio의 액티브 보호 시스템이 작동하면 브러시는 회전을 멈추고 바닥에 물을 적시지 않습니다.

액티브 보호 시스템을 리셋하는 방법:

  1. 제품의 스위치를 끄고 벽면 콘센트에서 전원 코드를 뽑으십시오.
  2. 청소 노즐 덮개를 열고 물걸레 브러시 덮개를 분리한 후 걸려 있는 물체를 꺼내십시오.
  3. 물걸레 브러시가 너무 많이 젖어 있어 액티브 보호 시스템이 작동한 경우에는 물걸레 브러시를 분리하여 개수대에서 물기를 짜냅니다.
  4. 건조한 물걸레 브러시를 제품에 다시 장착하십시오.
  5. 물걸레 브러시 덮개를 다시 장착하고 청소 노즐 덮개를 닫습니다. 청소 노즐 덮개를 눌러 잠그십시오('딸깍' 소리가 남).
Play Pause

제품 내부 호스에 아직 물이 차지 않았습니다.

필립스 AquaTrio를 처음으로 사용하면 제품 내부 호스에 아직 물이 차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품을 켜면 탱크 수위 표시등이 깜박이면서 제품이 다시 꺼집니다.

이런 경우 탱크 수위 표시등이 꺼지고 제품이 켜질 때까지 계속 제품의 스위치를 켜보십시오. 표시등이 꺼지고 필립스 AquaTrio가 약 30초 동안 작동했다면 물이 바닥을 적시기 시작할 것입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필립스로 문의하십시오.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