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에어프라이어가 켜지지 않음

게시일 2023년 3월 7일
필립스 에어프라이어가 켜지지 않는 경우, 아래 문서에서 문제 해결 방법을 찾으세요.
  • 아날로그 타이머를 원하는 조리 시간으로 돌리세요. 
  • 원하는 조리 시간이 10분 미만인 경우 타이머를 약 15분으로 돌린 다음 원하는 짧은 조리 시간으로 다시 돌리세요.
Play Pause
일부 에어프라이어 모델에는 팬 감지 기능이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팬을 분리할 때, 이 기능이 작동하여 히터와 팬이 꺼집니다.
팬을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분리형 통이 완전히 닫혔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에어프라이어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서 팬을 분리하고 주로 팬 가장자리를 비롯한 플라스틱 부품에 손상/균열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손상이나 균열이 발견되면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HD9880만 해당: 
에어프라이어 팬을 분리형 통에서 꺼낸 후 뒤집으세요. 팬 감지 모듈은 바구니 손잡이 홀더 홈 옆의 오른쪽에 설치되어 있습니다(아래 이미지 참조).

한쪽에는 작은 플라스틱 커버가 있습니다(아래 이미지 참조). 이 부품이 누락된 경우, 팬 감지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www.philips.com/contact로 문의해 주세요.
너무 많은 가전제품이 동일한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을 경우, 필립스 에어프라이어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의 플러그를 뽑거나 다른 콘센트에 연결하여 사용하세요.
에어프라이어의 전원 플러그가 콘센트에 제대로 꽂혔는지 꼭 확인하세요. 아날로그 장치의 경우 타이머가 돌아가지만 장치가 가열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에어프라이어의 플러그가 콘센트에 올바르게 삽입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위에서 언급한 해결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필립스 고객 서비스 팀으로 문의하세요.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