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필립스 고객지원

칫솔을 소닉케어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게시일 24 October 2022
칫솔이 필립스 소닉케어 앱에 연결되지 않으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칫솔이 완전히 충전되었는지 확인합니다.
  2. 휴대폰의 운영 체제 및 앱이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합니다.
  3. 모바일 기기에서 Bluetooth를 활성화합니다.
  4. 칫솔과 모바일 기기를 가까이 가져갑니다.
  5. 칫솔을 충전기에서 분리하거나 모드 버튼을 눌러 핸들의 LED 기호를 활성화합니다.
  6. 소닉케어 앱을 엽니다.
앱을 열 때 칫솔이 연결되지 않으면 휴대폰의 Bluetooth 설정에서 칫솔 페어링이 해제되었거나 페어링을 잊은 것입니다. 소닉케어 앱을 다시 시작하여 장치를 다시 페어링합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Bluetooth 캐시를 지우면 연결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참고: 소닉케어 9900 프레스티지 칫솔 사용자는 핸들을 재설정하여 연결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지원이 더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해결책이 도움이 되지 않으면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