칫솔이 필립스 소닉케어 앱에 연결되지 않으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칫솔이 완전히 충전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휴대폰의 운영 체제 및 앱이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모바일 기기에서 Bluetooth를 활성화합니다.
- 칫솔과 모바일 기기를 가까이 가져갑니다.
- 칫솔을 충전기에서 분리하거나 모드 버튼을 눌러 핸들의 LED 기호를 활성화합니다.
- 소닉케어 앱을 엽니다.
앱을 열 때 칫솔이 연결되지 않으면 휴대폰의 Bluetooth 설정에서 칫솔 페어링이 해제되었거나 페어링을 잊은 것입니다. 소닉케어 앱을 다시 시작하여 장치를 다시 페어링합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Bluetooth 캐시를 지우면 연결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참고: 소닉케어 9900 프레스티지 칫솔 사용자는 핸들을 재설정하여 연결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