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SmartClean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음
게시일 2023년 3월 20일
SmartClean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문제 해결 팁을 통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나열된 순서대로 단계를 수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필립스 SmartClean 스테이션이 작동하려면 전원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장치 전원을 켜기 전에 전기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 SmartClean 장치의 화살표 기호에 불이 들어온 경우 SmartClean 세척액 카트리지를 교체해야 합니다.
SmartClean 시스템 하단을 열어 카트리지를 교체하십시오.
SmartClean 카트리지 교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SmartClean 장치가 여전히 작동하지 않는 경우, 재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원 콘센트에서 장치를 분리하고, 10초 정도 기다린 다음 다시 연결합니다.
- 이러한 팁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경우 SmartClean 시스템 내부가 손상된 것일 수 있습니다. 수리 또는 교환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