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스탠드형 퀵스팀 다리미 헤드에서 물이 떨어짐

게시일 2024년 11월 24일
필립스 스탠드형 퀵스팀 다리미 헤드에서 물이 떨어지는 경우, 아래에서 문제 해결 방법을 확인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참고: 다음은 STE305x, GC62x STE1050 모델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품을 수평으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퀵스팀 다리미 헤드를 수평으로 사용하는 경우 퀵스팀 다리미 헤드에서 스팀이 원활하게 나오지 않고 스팀 호스에 응축됩니다. 이로 인해 퀵스팀 다리미 헤드에서 물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필립스 스탠드형 퀵스팀 다리미의 호스가 U자 모양을 이루면 호스 안의 응축수가 물탱크로 역류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해 퀵스팀 다리미 헤드에서 물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스탠드형 스팀 다리미를 들어올려 호스를 수직으로 펴주세요.  이러한 방식으로 응축수가 물탱크로 다시 유입될 수 있습니다.

스팀 다림질을 시작할 때, 스팀 설정을 MAX 모드로 설정합니다. 그 다음, 퀵스팀 다리미 헤드를 옷감에서 멀리 떨어진 위치에서 잡고 스팀 버튼을 10초간 눌러 첫 물방울을 분사합니다.
이 섹션의 해결책은 AirStretch 기술이 지원되는 필립스 다리미(아래 이미지에 표시된 바와 같이 헤드 부분에 그릴이 있는 다리미)에만 적용됩니다.

오랫동안 스탠드형 스팀 다리미를 사용한 경우 물이 응결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헤드에서 물이 떨어집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우선 다리미를 식히세요. 그런 다음 응축수를 제거하려면 그릴을 분리하고 검정색 표면 위에 마른 천을 눌러 주세요.


이러한 해결책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았나요?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필립스 퀵스팀 다리미의 그릴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