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세코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게시일 2021-07-04
필립스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아래 설명된 가능한 모든 원인 및 해결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의 녹색 전원 표시등이 켜져 있지 않은 경우, 다음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 에스프레소 머신이 전원 콘센트에 꽂혀 있는지 확인하거나 다른 콘센트를 사용해 보십시오.
- 일부 필립스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 모델에는 자동 전원 차단 스위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경우, 30분 후에 에스프레소 머신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머신의 전원을 다시 켜기만 하면 됩니다.
-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의 녹색 전원 표시등이 켜져 있지만 머신이 물을 가열하고 있지 않은 경우, 머신을 세척해야 합니다.
아래 세척 방법에 대한 지침을 따르십시오. - 물탱크를 헹구고 수돗물로 물탱크를 채우십시오.
- 머신 후면의 전원 버튼을 "I" 위치로 돌립니다.
- 전면의 "전원 켜짐" 표시등이 켜집니다.
- 용기를 우유 거품기 아래에 놓으십시오.
- 머신 측면에 있는 뜨거운 물/스팀 조절기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 여십시오.
- 선택 조절기를 "커피" 위치로 설정하십시오. 물탱크를 비웁니다.
- 물이 모두 비워지면 뜨거운 물/스팀 조절기를 닫고 선택 조절기를 중간 위치로 놓으십시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