칫솔의 진동이 예전보다 약해진 경우 아래의 문제 해결 팁을 통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나열된 순서대로 단계를 수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1.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하십시오.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지 않은 칫솔은 원래 강도로 진동하려면 더 많은 전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최소 24시간 동안 밤새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소닉케어 칫솔의 충전기는 다 다르며, 다른 소닉케어 모델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칫솔과 함께 제공된 정품 충전기를 사용하여 칫솔을 충전할 것을 권장합니다.
2. 이지스타트를 비활성화합니다.
일부 칫솔에는 이지스타트 기능이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은 각 양치 세션 후에 칫솔의 진동 수준을 천천히 증가시킵니다. 진동 증가는 처음 14개 세션에 걸쳐 발생합니다. 칫솔이 정상적으로 진동하도록 하려면 이지스타트 기능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3. 칫솔모를 교체하십시오.
칫솔모가 마모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3개월에 한 번씩 칫솔모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새 칫솔모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칫솔모를 최근에 교체한 경우 다음 단계로 이동하십시오.
4. 양치 모드를 변경합니다.
선택한 모드는 칫솔의 진동 수준에 영향을 미칩니다. TongueCare 및 Sensitive과 같은 일부 양치 모드는 덜 강력합니다. 양치 모드를 변경하여 진동을 증가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칫솔을 끄고 모드/강도 버튼을 눌러 원하는 모드를 선택합니다.
5. 강도 설정을 변경합니다.
일부 칫솔 모델에는 강도 설정이 있습니다. 칫솔에 강도 설정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선택한 강도 설정은 칫솔의 진동 수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강도 수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칫솔이 부착된 칫솔모에 따라 강도를 자동으로 선택합니다.
양치하는 동안 모드/강도 버튼을 눌러 강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핸들을 끄면 강도를 조정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칫솔에 문제가 있습니까?
이러한 팁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경우 칫솔이 내부적으로 손상된 것일 수 있습니다. 칫솔 수리 또는 교환을 요청할 것을 권장합니다. 지역에 따라 온라인으로 수리나 교환을 요청하거나 공인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당사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