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스팀 다리미의 열판에서 물이 샘

게시일 2019-11-17

필립스 스팀 다리미 또는 시스템 다리미의 열판에서 물이 샐 경우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직접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이 섹션은 시스템 다리미의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스팀을 처음 사용하거나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다가 사용하는 경우, 호스에서 스팀이 응결되어 물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려면 필립스 다리미를 옷감으로부터 멀리 잡고 열판에서 물 대신 스팀이 나올 때까지 스팀 버튼을 누르십시오.

열판에서 더러운 물이 나오는 경우, 이는 탈취액 또는 향수액이 다리미에 사용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당사에서는 손상을 우려해 이와 같은 액체를 다리미에 사용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려면 일단 다리미의 석회질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립스 다리미 석회질 제거와 관련된 모든 정보는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당사에 해결책을 문의해 주십시오.

강력한 스팀을 분사하는 다리미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특히 다림판 덮개 위에 스팀이 응축될 때가 있습니다. 다리미 열판에서 물이 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낡은 다리미 다림판 덮개도 이런 유형의 응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스팀 설정을 낮게 선택하거나, 처음 다림질하는 동안에만 스팀을 사용하고 이후에는 건식 다림질로 마무리하십시오.

  2. 또는 다림판과 다림판 덮개 사이에 펠트를 넣어 다림판의 스팀 응결을 줄일 수 있습니다.

  3. 스폰지 소재가 낡은 경우 다림판 덮개를 교체하십시오.

순간 스팀 기능을 짧은 시간 동안 너무 자주 사용하면 열판에 물이 고여 새어 나올 수 있습니다.

순간 스팀 기능을 사용하기 전에 수평으로 다림질을 하면서 조금만 기다리십시오.

온도 조절기가 있는 다리미에만 해당됩니다.
조절기의 온도가 스팀 미적용(점 2개 위치 이상)으로 설정되지 않은 상태인데 다리미가 스팀이 나올 만큼 가열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스팀을 활성화할 때 열판에서 물이 샐 수 있습니다.

스팀을 활성화하기 전에 조절기의 온도가 스팀 영역(이미지에서 파란색으로 표시됨)으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시 다림질을 시작하기 전에 다리미를 세워둔 자세에서 1분 동안 예열합니다.

참고: 이미지는 설명 참조용이며 특정 모델의 조절기와 다를 수 있습니다.

조절기의 필립스 다리미 스팀 영역

석회질 제거 작업을 마친 후 열판에서 남은 물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걱정 마십시오. 이것은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이 경우, 천으로 열판의 물기를 닦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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