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필립스 고객지원

스팀 다리미가 더 이상 가열되지 않음

게시일 06 September 2023

필립스 스팀 다리미의 가열이 중단되는 경우 몇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당사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 보십시오.

필립스 시스템 다리미의 표시등이 파란색이나 흰색으로 깜박임:

시스템 다리미 전원이 켜져 있고 핸들의 파란색/흰색 전원 표시등 또는 LED 표시등이 깜박이지만 열판이 가열되지 않을 경우 시스템 다리미가 자동 전원 차단 모드에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다리미를 5~10분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자동 전원 차단 모드로 전환됩니다. 다리미를 다시 사용하려면 전원 버튼을 누르십시오.

필립스 스팀 다리미의 가열 표시등이 깜박임:

스팀 다리미를 수평으로 둔 채로 30초 이상 또는 수직으로(뒷축 받침대) 세운 상태로 8분 이상 사용하지 않을 경우 안전상의 이유로 전원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이 경우 가열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다리미를 움직여 전원을 켜면 가열이 시작됩니다.
다림질이 가능한 옷감에 따라 원하는 대로 온도를 설정하십시오.

2~3분이 지나면 다리미 열판이 뜨거워집니다.

주름이 쉽게 펴지지 않는 경우 옷감에 수분이 부족한 것일 수 있습니다. 옷감에 살짝 물을 뿌린 후 온도 조절기를 보다 높은 온도로 설정합니다.
전원 코드, 전원 플러그 및 벽면 콘센트를 확인하십시오. 모든 연결 상태가 양호한지 확인하십시오.
다리미에 이중 전압 설정이 있는 경우 사용 장소(예: 120V 또는 240V)에 따라 설정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경우, 다리미 내부에 전기적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당사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