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필립스 고객지원

소닉케어 음파칫솔이 충전되지 않음

게시일 17 August 2022

칫솔이 충전되지 않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콘센트가 작동하지 않음
  2. 정품 충전기가 아님
  3. 충전기 케이블이 손상됨
  4. 칫솔이나 충전기가 잘못 배치됨
  5.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함

칫솔이 충전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아래의 다른 단계를 시도해 보세요.

1. 다른 전원을 사용해 보세요.

칫솔이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데 충전이 되지 않나요? 콘센트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콘센트를 사용하여 충전해 보세요.

2. 정품 충전기를 사용하세요.

정품 충전기는 올바른 전압을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정품이 아닌 충전기를 사용하면 칫솔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칫솔과 함께 제공된 정품 충전기를 사용하여 충전해 보세요.

3. 충전기 케이블이 손상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정품 충전기 사용이 확실한 경우 충전기 케이블이 손상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충전기가 손상된 경우 즉시 충전기 사용을 중단하세요. 온라인 매장에서 소닉케어 음파칫솔용 충전기를 새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4. 충전기나 칫솔을 올바르게 놓습니다.

충전기를 금속 표면 또는 기타 충전기 근처에 놓지 마십시오. 간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충전대, 패드 또는 유리를 사용하는 경우 칫솔을 충전기 중앙에 놓습니다.

5. 칫솔 펌웨어를 업데이트해야 하는지 확인합니다.

칫솔이 소닉케어 앱과 호환되는 경우 최신 펌웨어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를 통해 소닉케어 음파칫솔의 전반적인 사용 환경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아래 단계에 따라 펌웨어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합니다. 

  1. 칫솔이 Bluetooth 범위 내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2. 소닉케어 앱을 열고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점 3개 아이콘을 누릅니다. 
  3. 소닉케어 앱의 메인 메뉴에서 "내 제품"을 선택합니다. 
  4. 칫솔을 선택하고 
  5.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핸들 업데이트"를 누릅니다. 이러한 경우 펌웨어 업데이트를 설치합니다. 

여전히 충전이 되지 않나요?

이러한 해결책이 도움이 되지 않으면 칫솔이 고장 난 것일 수 있습니다. 걱정 마세요.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지역에 따라 수리를 요청하거나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세요. 아래 배너를 확인하여 적합한 서비스 옵션을 찾으세요.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