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필립스 고객지원

소닉케어 칫솔이 충전되지 않음

게시일 2022년 12월 13일
칫솔이 충전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문제 해결 팁을 통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나열된 순서대로 단계를 수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1. 올바른 충전기를 사용하십시오.

모든 소닉케어 칫솔의 충전기는 다른 소닉케어 모델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칫솔과 함께 제공된 정품 충전기를 사용하여 칫솔을 충전할 것을 권장합니다.

2. 다른 전원을 사용하십시오.

칫솔이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데 충전이 되지 않습니까? 콘센트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콘센트를 사용하여 충전해 보십시오.
 

3. 충전 어댑터 또는 코드가 손상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충전 어댑터 또는 코드가 손상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댑터 또는 코드가 손상된 경우 즉시 사용을 중단하십시오. 온라인 매장에서 교체용 제품을 구입하십시오.

 

 

4. 칫솔을 충전기에 올바르게 꽂으십시오.

충전대, 패드 또는 유리를 사용하는 경우 칫솔을 충전기 중앙에 놓습니다. 칫솔에서 짧은 신호음이 두 번 울리거나 배터리 표시등이 켜지면 칫솔이 충전기에 올바르게 장착된 것입니다.

충전기를 금속 표면 또는 다른 충전기 근처에 두지 마십시오. 충전 중에 간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칫솔에 문제가 있습니까?

이러한 팁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경우 칫솔이 내부적으로 손상된 것일 수 있습니다. 칫솔 수리 또는 교환을 요청할 것을 권장합니다. 지역에 따라 온라인으로 수리나 교환을 요청하거나 공인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