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필립스 고객지원

소닉케어 음파칫솔이 켜지지 않음

게시일 01 August 2022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이 더 이상 켜지지 않거나 충전되지 않습니까? 완전히 충전된 칫솔의 작동 시간은 2~3주 사이이며, 하루에 두 번, 한 번에 2분 동안 양치하는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칫솔을 켤 때 진동하지 않으면 칫솔의 배터리가 부족해 충전해야 합니다.

다음을 수행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 칫솔 핸들을 충전기에 꽂습니다. 배터리 표시등이 깜박이거나 신호음이 울리면 칫솔을 충전하십시오. 
  • 칫솔을 한 달 이상 사용하지 않은 경우 충전기에 손잡이를 두고 24시간 후에 확인하십시오. 처음 충전기에 손잡이를 꽂으면 충전 표시등이 즉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칫솔을 충전하려면 칫솔을 작동 소켓에 꽂아야 합니다. 충전 시간은 칫솔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충전기 호환성

칫솔과 함께 제공된 원래 충전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칫솔이 충전되지 않아 칫솔이 켜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든 충전대를 서로 바꾸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원래 충전기를 사용하십시오.

전원 버튼이 막힘

치약 잔여물이 전원 버튼 주변의 틈에 쌓이면 막혀서 켜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과 그 주변을 젖은 천으로 청소해 이물질이 없도록 합니다. 매번 사용 후 남은 칫솔모를 분리하여 물로 헹구는 것이 좋습니다.
필립스 전원 버튼

지원이 더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해결책이 도움이 되지 않으면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