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시스템 다리미에서 스팀이 나오지 않음

게시일 2024년 2월 12일

필립스 시스템 다리미의 스팀 분사가 중단되는 경우, 아래에서 문제 해결 방법을 확인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모든 해결책을 확인했지만 제품에서 스팀이 나오지 않는 경우 www.philips.com/contact로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세요. 스팀 시스템 다리미에 기술적인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물탱크의 수위가 최소 이하이거나 비어 있으면 제품에서 스팀이 나오지 않습니다. 물탱크에 물이 있는지 또는 물이 MIN 표시선보다 높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러면 다리미가 다시 작동합니다.

스팀 시스템 다리미를 켠 후 가열되기까지 최대 2분 정도 기다려야 스팀 분사가 가능합니다. 파란색/흰색 '다림질 준비' 표시등이 깜박임을 멈추고 켜진 상태로 유지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스팀을 생성하려면 스팀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 온도 조절기가 있는 스팀 시스템 다리미를 사용하는 경우 아래 이미지와 같이 항상 온도 조절기가 점 2개 또는 점 3개 위치에 있거나 리넨 위치에 있도록 설정하세요.

  • 스팀 시스템 다리미의 온도 조절기가 점 1개 위치에 있거나 합성섬유 설정 또는 석회질 제거로 설정되면 다리미에서 스팀이 나오지 않습니다.

  • 다리미에 최적 온도 기능이 있는 경우 스팀 버튼을 길게 눌러 더 많은 스팀을 분사할 수 있습니다.

  • 시스템 다리미에 순간 스팀 기능이 있는 경우 스팀 버튼을 두 번 눌러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온도 조절기

적색 석회질 제거 표시등이 깜박이기 시작하고 신호음이 들리면 다리미의 석회질을 제거하세요.

제품의 석회질을 제거했지만(또한 이 문서에 언급된 다른 용액을 확인함) 여전히 스팀이 나오지 않는 경우
www.philips.com/contact으로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세요.

스팀 버튼을 처음 누르면 약 30초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 30초 동안 스팀이 나올 때까지 스팀 버튼을 계속 누르세요.

참고:

  • 들리는 펌프 소리는 정상입니다.
  • 다리미를 오랫동안 보관했다면 지연 시간이 최대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