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에 막대 또는 오류 코드가 표시됩니다.

게시일 2023년 5월 15일
필립스 에어프라이어가 켜지지 않고 대시(---)가 깜박이거나 오류 코드가 표시되는 경우,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에어프라이어가 펌웨어 업데이트 모드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몇 분 정도 소요되며 그동안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될 때까지 에어프라이어를 분리하지 마십시오.

오랫동안 대시가 지속되면 장치의 플러그를 뽑은 후 다시 꽂아 재설정합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지 않으면 추가 지원을 문의하십시오.
E1 또는 0x1002
에어프라이어가 차가운 장소에 보관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전원 코드를 뽑고 제품을 30분간 그대로 둔 다음 다시 전원을 연결하십시오.
  1. 장치를 낮은 온도에서 보관한 경우 전원 코드를 다시 연결하기 전에 장치가 상온에 적응될 때까지 30분 이상 기다리십시오.
  2. 다시 꽂은 후에도 오류 코드가 디스플레이에 남아 있으면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E2
잘못된 WiFi 자격 증명을 입력했습니다. 계속하려면 올바른 WiFi 자격 증명을 다시 입력하십시오. 

E3 또는 0x4001
연결 기능에 결함이 있습니다. 연결 기능 없이 장치를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 지원을 받으려면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E4, E5, E6, E8, E12, 0x1001, 0x3001, 0x3002 또는 0x3003
에어프라이어의 플러그를 뽑은 후 다시 꽂습니다. 오류 코드가 디스플레이에 계속 표시되면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


E10, 0x9002
에어프라이어에서 자동 조리 프로그램으로 조리 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의 플러그를 뽑은 후 다시 꽂습니다. 가능한 경우 에어프라이어에서 펌웨어 업데이트를 수행할 수 있도록 WiFi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 조리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합니다. 
오류가 계속되면 추가 지원을 위해 당사에 문의하고 어떤 자동 조리 프로그램이 문제의 원인인지 언급하십시오.

E11, 0x9003
에어프라이어가 지정된 전압과 다른 전원 전압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의 플러그를 뽑은 후 다시 꽂습니다. 다른 소켓을 사용해 보십시오. 동일한 소켓을 사용하는 다른 제품의 플러그를 뽑습니다. 

오류 코드가 계속해서 나타날 경우,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A1
조리용 온도계가 에어프라이어에 제대로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조리용 온도계의 끝을 에어프라이어 디스플레이의 온도계 소켓에 꽂습니다(아래 이미지 A1 참조). 
 

A2
측정된 식품 온도가 너무 빠르게 상승했습니다. 이 문제는 조리용 온도계가 음식에 제대로 삽입되지 않은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리용 온도계를 옆으로 삽입하고 뾰족한 열판 앞부분이 음식의 가장 두꺼운 부분에 닿는지 확인합니다(아래 이미지 A2 참조). 음식 두께가 최소 2cm인지 확인하십시오.

A3
음식 온도가 너무 느리게 상승했습니다. 조리용 온도계가 조리용 온도계 모드에서 조리 중 바구니 바깥쪽에 놓였을 수 있습니다. 조리용 온도계를 음식 안에 넣고 조리할 때 바구니에 넣거나 조리용 온도계 없이 조리 모드를 선택합니다.

A4
음식물 온도가 낮아졌습니다. 에어프라이어의 바구니가 열렸으나 음식의 목표 온도에 아직 도달하지 않았습니다. 바구니를 다시 닫고 에어프라이어에 취사 완료 메시지가 표시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A5
조리용 온도계가 과열되었습니다. 이 문제는 음식에 삽입되지 않은 채로 온도계를 바구니에 남겨둘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리 중(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식품 온도계를 바구니에서 꺼내십시오.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까?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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