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면도기를 SkinAnalyst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게시일 2023년 3월 20일
면도기를 SkinAnalyst 앱에 연결할 수 없는 경우 아래의 문제 해결 팁을 통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나열된 순서대로 단계를 수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휴대폰이 면도기와 3m 이상 멀어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휴대폰이 3m 이내에 있지 않으면 연결 문제가 발생합니다. 
SkinAnalyst 앱 호환 면도기는 Bluetooth 버전 4.1 이상을 사용합니다. 올바른 Bluetooth 버전이 있는 경우 스마트폰 설정을 통해 Bluetooth를 껐다가 다시 켜보십시오. 면도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휴대폰과 면도기를 다시 페어링해 보십시오.
휴대폰의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하면 연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아래 단계에 따라 면도기와 앱 사이의 연결을 재설정하십시오.

1.    면도기 페어링 해제: 면도기의 ON/OFF 버튼을 10초 간 눌러서 앱과 면도기의 페어링을 해제합니다. 면도기의 페어링이 성공적으로 해제되면 면도기에 Bluetooth 기호가 나타납니다.  
2.    휴대폰 페어링 해제: 휴대폰의 ‘설정’에서 Bluetooth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Shaver S7/S9를 선택하고 '지우기' 또는 '페어링 해제'를 선택합니다. 
3.    Android 휴대폰의 경우 위치 권한 또는 주변 장치 권한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4.    여전히 연결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하드 재설정을 시도하십시오. 면도기의 ON/OFF 버튼을 30초 동안 누릅니다.

이제 면도기를 휴대폰과 다시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페어링하는 동안 Bluetooth를 활성화하려면 면도기를 켜십시오. 앱을 열고 지침에 따라 페어링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연결이 설정되기까지 최대 2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참고: 이러한 지침은 스마트폰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휴대폰의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휴대폰을 변경했거나 이전에 면도기를 다른 휴대폰에 연결한 경우에는 페어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의 페어링을 해제하고 위 섹션의 설명에 따라 면도기에 다시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기 지침을 따랐는데도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당사로 연락해서 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

마지막 단계로 SkinAnalyst 앱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1. 앱을 제거한 다음 다시 설치합니다.
  2. 면도기의 ON/OFF 버튼을 30초간 눌러 면도기를 재설정합니다.
이러한 팁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경우 면도기 내부가 손상된 것일 수 있습니다. 면도기의 수리 또는 교환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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