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필립스 고객지원

소닉케어 9900 프레스티지가 충전되지 않습니다

게시일 2022-03-02
소닉케어 9900 프레스티지가 충전되지 않습니까? 가능한 원인 및 해결책을 사용하여 이 충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정품 충전기를 사용하지 않음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과 함께 제공된 정품 충전기를 사용하십시오. 음파칫솔과 함께 제공된 충전기는 다른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과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핸들 이름소닉케어 9900 프레스티지
핸들 하단 코드HX999B, HX999P, HX999C
충전대 하단 코드유형: CBB1001, CBB2001

 

음파칫솔이 완전히 충전되지 않음

충전 스탠드에 충전대를 놓은 다음 칫솔 핸들을 충전 스탠드에 꽂습니다(이미지 참조). 칫솔에서 신호음이 두 번 울리고 위쪽으로 표시등이 켜지면 충전이 성공적으로 시작했다는 표시입니다. 충전하는 동안 배터리 표시등이 흰색으로 깜박입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을 16시간 동안 완전히 충전하십시오.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면 손잡이에 30초 동안 불이 켜졌다가 꺼집니다. 

충전기가 방전되면 칫솔 손잡이에 황색등이 깜박이고 칫솔질 후 손잡이에서 신호음이 두 번 울립니다. 

충전 상태가 낮으면 손잡이에 황색등이 깜박이고 칫솔질 후 손잡이에서 신호음이 세 번 울립니다. 

충전 중에 깜박이는 표시등이 꺼지더라도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콘센트가 작동하지 않음

같은 콘센트에 다른 제품을 사용해 보십시오. 그 제품도 작동하지 않을 경우, 문제는 콘센트에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콘센트에서 소닉케어 9900 프레스티지 음파칫솔을 완전히 충전해 보십시오. 

간섭

금속 표면 또는 기타 충전기는 충전기에 간섭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충전기를 금속 표면 또는 기타 충전기 근처에 놓지 마십시오. 충전기를 다른 위치에 놓고 다시 시도해 보십시오.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까?

이러한 팁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경우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