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SatinShave가 충전되지 않음

게시일 10 May 2023
필립스 SatinShave 충전 시 문제가 있는 경우 다음 문제 해결 팁을 읽고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SatinShave를 충전하고 있는 전원 콘센트가 작동 중인지 확인하십시오. SatinShave를 다른 전기 콘센트에 연결 후 충전하여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참고: 일부 모델은 충전기나 핸들에 연결 표시등이 있어 전원에 연결되면 켜집니다. 
 
충전 케이블 또는 USB 케이블의 전원 플러그가 장치 하단의 충전 소켓에 완전히 삽입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충전기 단자 모양이 장치의 단자와 정확히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과도한 힘을 주면 장치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SatinShave와 함께 제공된 정품 필립스 충전기 및 충전 케이블이나 USB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정품 충전기, 케이블 또는 USB 케이블이 없는 경우 온라인 쇼핑몰에서 새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손상되지 않은 정품 케이블을 사용하여 건조한 상태에서 장치를 안전하게 충전하십시오. 제품을 두고 자리를 비우지 말고 충전 후에는 플러그를 뽑으십시오.  
일부 제품에는 배터리 부족(주황색), 충전 중(흰색 깜박임) 또는 완전 충전(흰색)을 나타내는 충전 표시등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제품에서 주 전원을 통한 일반적인 충전 시간은 1~10시간입니다. 충전 방법은 모델 사양을 확인하십시오.

위의 안내를 따랐지만 SatinShave가 여전히 충전되지 않는 경우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