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HomeRun 진공 청소기 로봇이 스테이션으로 돌아가지 않음

게시일 2024년 7월 11일
필립스 HomeRun 진공 청소기와 물걸레 로봇이 스테이션으로 돌아가지 않는 경우 아래에서 가능한 원인 및 해결책을 찾으세요.
XU 시리즈 로봇

로봇 진공 청소기는 청소 루틴을 완료했거나 배터리가 방전되면 충전 스테이션으로 돌아가 자동으로 충전을 시작합니다. 로봇이 충전 스테이션으로 돌아가도록 하려면 다음을 확인해야 합니다.

  • 로봇이 이동하는 경로가 장애물로 막혀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경로에 있는 모든 문을 열고 스테이션 가까이에 있는 장애물을 제거합니다.
  • 스테이션이 벽면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로봇이 스테이션을 찾을 수 없습니다.
  • 로봇이 스테이션으로 돌아가지 못하도록 가상 벽 또는 진입 금지 구역을 생성했는지 확인합니다.
  • 스테이션을 밝은 햇빛, 계단 근처 또는 가구 밑에 배치하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로봇이 스테이션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는 데 필요한 적외선 신호가 차단됩니다.
  • Wi-Fi 신호 범위가 양호한 위치에 스테이션을 설치합니다.
  • 스테이션 측면과 전면에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스테이션 좌우 0.5m, 전면 1m 영역에는 아무것도 없어야 합니다.
  • 스테이션을 카펫이나 러그처럼 부드러운 바닥이 아니라 딱딱한 바닥에 배치하세요.
  • 스테이션은 벽을 뒤로 두고 평평한 바닥 위에 두어야 합니다.
  • 로봇이 스테이션 위치에서부터 청소를 시작하는지 확인합니다.
  • 바퀴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합니다. 마른 천을 사용하여 바퀴를 닦고 하단 경사면과 접지면에 있는 물기를 동시에 닦습니다. 
  • 로봇에 오류가 발생하면 음성 알림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고 앱 팁을 확인하세요. 
  • 구동 휠, 앞바퀴 및 전면의 작은 휠에 머리카락, 모래 등과 같은 이물질이 끼어 있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바퀴에서 이물질을 제거하고 바퀴를 돌려 정상적으로 회전하는지 확인하고 앞바퀴를 당겨 이물질을 제거합니다. 
  • XU7000 XU7100의 경우: 로봇 전면 창과 스테이션의 적외선 신호 창(로봇과 스테이션을 연결하는 곳)에 먼지가 있는지 확인하고 천으로 먼지를 제거합니다(아래 이미지 참조).
  • XU3000, XU3100/XU3110, XU2000 및 XU2100의 경우: 로봇 센서 및/또는 스테이션 창(로봇과 스테이션을 연결하는 곳)에 먼지가 있는지 확인하고 천으로 먼지를 제거합니다(아래 이미지 참조).
  • XU6500의 경우: 로봇 전면 창과 스테이션의 적외선 신호 창(로봇과 스테이션을 연결하는 곳)에 먼지가 있는지 확인하고 천으로 먼지를 제거합니다.

위의 해결책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추가 지원을 문의하세요.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