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HomeRun 진공 청소기 로봇이 충전되지 않음

게시일 2024년 7월 11일
필립스 HomeRun 진공 청소기와 물걸레 로봇이 충전되지 않는 경우 아래 문서에서 가능한 원인 및 해결 방법을 확인하세요.
XU 시리즈 로봇

7000 3000 및 2000 시리즈:
로봇이 스테이션으로 돌아가면 자동으로 충전이 시작됩니다. 로봇의 LED가 흰색 또는 주황색으로 켜지면 로봇이 충전 중임을 나타냅니다. XU7100 모델 스테이션의 흰색 LED도 켜집니다. 로봇이 충전되지 않는 경우 다음을 확인하세요.

  • 스테이션을 벽면 콘센트에 연결하고 로봇의 전원을 켰는지 확인합니다.
  • 로봇이 스테이션의 올바른 위치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충전 접점이 정렬되지 않으면 로봇이 충전되지 않습니다. 물탱크가 스테이션 반대쪽을 향하게 하고 로봇을 스테이션 전면 바닥에 놓은 후 홈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로봇이 스테이션의 올바른 위치로 이동합니다. 로봇이 방전된 경우 로봇을 충전 접촉부에 직접 올려둡니다.
  • 로봇 및 스테이션의 충전 접점 지점이 더럽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 배터리를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충전식 배터리의 최소 수명은 2년 또는 1000회 충전입니다.
참고: 로봇을 필립스 서비스 센터로 가져가 충전식 배터리를 분리하고 교체할 수 있습니다.
 
6000 시리즈용:
  • 스테이션이 벽면 콘센트에 꽂혀 있고 로봇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로봇을 충전 스테이션에 올바르게 놓았는지 확인합니다. 로봇이 스테이션에서 살짝 빠져 있거나 충전 접점이 잘못 정렬된 경우 충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로봇과 스테이션의 충전 접점이 깨끗한지 확인합니다. 
  • 온도가 8 미만인 경우 로봇에서 저온 보호 기능이 활성화될 수 있으므로, 로봇을 충전하거나 사용하기 전에 온도가 정상으로 돌아갈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 배터리 수명이 만료된 경우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 로봇을 장기간 잘못 보관하면 배터리가 고장날 수 있습니다.

 
위의 해결책으로도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으면 추가 지원을 문의하세요.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