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HomeRun 진공 청소기 로봇이 충전되지 않음

게시일 2024년 7월 11일
필립스 HomeRun 진공 청소기와 물걸레 로봇이 충전되지 않는 경우 아래 문서에서 가능한 원인 및 해결 방법을 확인하세요.
XU 시리즈 로봇

7000 3000 및 2000 시리즈:
로봇이 스테이션으로 돌아가면 자동으로 충전이 시작됩니다. 로봇의 LED가 흰색 또는 주황색으로 켜지면 로봇이 충전 중임을 나타냅니다. XU7100 모델 스테이션의 흰색 LED도 켜집니다. 로봇이 충전되지 않는 경우 다음을 확인하세요.

  • 스테이션을 벽면 콘센트에 연결하고 로봇의 전원을 켰는지 확인합니다.
  • 로봇이 스테이션의 올바른 위치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충전 접점이 정렬되지 않으면 로봇이 충전되지 않습니다. 물탱크가 스테이션 반대쪽을 향하게 하고 로봇을 스테이션 전면 바닥에 놓은 후 홈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로봇이 스테이션의 올바른 위치로 이동합니다. 로봇이 방전된 경우 로봇을 충전 접촉부에 직접 올려둡니다.
  • 로봇 및 스테이션의 충전 접점 지점이 더럽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 배터리를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충전식 배터리의 최소 수명은 2년 또는 1000회 충전입니다.
참고: 로봇을 필립스 서비스 센터로 가져가 충전식 배터리를 분리하고 교체할 수 있습니다.
 
6000 시리즈용:
  • 스테이션이 벽면 콘센트에 꽂혀 있고 로봇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로봇을 충전 스테이션에 올바르게 놓았는지 확인합니다. 로봇이 스테이션에서 살짝 빠져 있거나 충전 접점이 잘못 정렬된 경우 충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로봇과 스테이션의 충전 접점이 깨끗한지 확인합니다. 
  • 온도가 8 미만인 경우 로봇에서 저온 보호 기능이 활성화될 수 있으므로, 로봇을 충전하거나 사용하기 전에 온도가 정상으로 돌아갈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 배터리 수명이 만료된 경우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 로봇을 장기간 잘못 보관하면 배터리가 고장날 수 있습니다.

 
위의 해결책으로도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으면 추가 지원을 문의하세요.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