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HomeRun 진공 청소기 로봇으로 제대로 청소가 되지 않음
게시일 2024년 7월 4일
필립스 HomeRun 진공 청소기와 물걸레 로봇으로 제대로 청소가 되지 않으면 아래의 가능한 원인 및 해결 방법을 확인하세요.
- 아래 정보는 7000 시리즈 모델에 적용됩니다.
- 먼지통이 가득 찼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휴지통을 비웁니다.
- 먼지통에 있는 에어 필터를 청소하고 에어 필터가 먼지통에 올바르게 설치되도록 하세요.
- 브러시에 이물질이 끼어 있는지 확인하고, 기본 및 측면 브러시에서 머리카락이나 기타 이물질을 제거해 깨끗하게 정리합니다.
- 물걸레를 교체해야 하는지 확인하세요. 효과적으로 청소하기에 걸레가 너무 마모된 경우 교체해야 합니다. 앱(기본 메뉴 > 액세서리 찾기 > 교체용 걸레 팩 XV1470) 또는 필립스 웹사이트를 통해 새 물걸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물탱크가 비어 있거나 물을 보충해야 하는지 확인합니다.
로봇 모델의 유지 관리 비디오를 시청하여 단계별 지침을 확인하세요. - 아래 정보는 3000 시리즈 모델에 적용됩니다.
- 먼지통이 가득 찼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휴지통을 비웁니다.
- 먼지통에 있는 에어 필터를 청소하고 에어 필터가 먼지통에 올바르게 설치되도록 하세요.
- 브러시에 이물질이 끼어 있는지 확인하고, 기본 및 측면 브러시에서 머리카락이나 기타 이물질을 제거해 깨끗하게 정리합니다.
- 물걸레를 교체해야 하는지 확인하세요. 효과적으로 청소하기에 걸레가 너무 마모된 경우 교체해야 합니다. 앱(기본 메뉴 > 액세서리 찾기 > 교체용 걸레 팩 XV1430) 또는 필립스 웹사이트를 통해 새 물걸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물탱크가 비어 있거나 물을 보충해야 하는지 확인합니다.
로봇 모델의 유지 관리 비디오를 시청하여 단계별 지침을 확인하세요.
위의 해결책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은 경우 추가 지원을 요청하세요. - 아래 정보는 2000 시리즈 모델에 적용됩니다.
- 먼지통이 가득 찼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휴지통을 비웁니다.
- 먼지통에 있는 에어 필터를 청소하고 에어 필터를 잘 건조하여 먼지통에 올바르게 설치되도록 하세요.
- 브러시에 이물질이 끼어 있는지 확인하고, 기본 및 측면 브러시에서 머리카락이나 기타 이물질을 제거해 깨끗하게 정리합니다.
- 물걸레를 교체해야 하는지 확인하세요. 효과적으로 청소하기에 걸레가 너무 마모된 경우 교체해야 합니다. 앱(기본 메뉴 > 액세서리 찾기 > 교체용 걸레 팩 XV1430) 또는 필립스 웹사이트를 통해 새 물걸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물탱크가 비어 있거나 물을 보충해야 하는지 확인합니다.
로봇 모델의 유지 관리 비디오를 시청하거나 요약 설명서를 참조해 단계별 지침을 확인하세요.
위의 해결책으로도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으면 추가 지원을 문의하세요. - 아래 정보는 6000 시리즈 모델에 적용됩니다.
- 필터, 측면 브러시 및 기본 브러시가 올바르게 장착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먼지통이 가득 찼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먼지통을 비웁니다.
- 먼지통이 쓰레기로 막힌 경우 먼지통 입구를 청소합니다.
- 브러시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하고 머리카락이나 이물질을 제거합니다.
- 유지 관리를 위해 정기적으로 기본 브러시, 측면 브러시, 걸레를 세척하고 바퀴를 깨끗이 닦습니다. 다시 사용하기 전에 잘 말립니다.
- 기본 브러시, 기본 브러시 덮개, 측면 브러시, 걸레, 필터 화면 등 마모된 부품은 모두 교체합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