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HomeRun 진공 청소기 로봇으로 제대로 청소가 되지 않음

게시일 2024년 7월 4일
필립스 HomeRun 진공 청소기와 물걸레 로봇으로 제대로 청소가 되지 않으면 아래의 가능한 원인 및 해결 방법을 확인하세요.
HomeRun 모델
아래 정보는 7000 시리즈 모델에 적용됩니다.
  1. 먼지통이 가득 찼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휴지통을 비웁니다.
  2. 먼지통에 있는 에어 필터를 청소하고 에어 필터가 먼지통에 올바르게 설치되도록 하세요.  
  3. 브러시에 이물질이 끼어 있는지 확인하고, 기본 및 측면 브러시에서 머리카락이나 기타 이물질을 제거해 깨끗하게 정리합니다. 
  4. 물걸레를 교체해야 하는지 확인하세요. 효과적으로 청소하기에 걸레가 너무 마모된 경우 교체해야 합니다. 앱(기본 메뉴 > 액세서리 찾기 > 교체용 걸레 팩 XV1470) 또는 필립스 웹사이트를 통해 새 물걸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5. 물탱크가 비어 있거나 물을 보충해야 하는지 확인합니다.
로봇 모델의 유지 관리 비디오를 시청하여 단계별 지침을 확인하세요.
Play Pause
아래 정보는 3000 시리즈 모델에 적용됩니다.
  1. 먼지통이 가득 찼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휴지통을 비웁니다.
  2. 먼지통에 있는 에어 필터를 청소하고 에어 필터가 먼지통에 올바르게 설치되도록 하세요.  
  3. 브러시에 이물질이 끼어 있는지 확인하고, 기본 및 측면 브러시에서 머리카락이나 기타 이물질을 제거해 깨끗하게 정리합니다. 
  4. 물걸레를 교체해야 하는지 확인하세요. 효과적으로 청소하기에 걸레가 너무 마모된 경우 교체해야 합니다. 앱(기본 메뉴 > 액세서리 찾기 > 교체용 걸레 팩 XV1430) 또는 필립스 웹사이트를 통해 새 물걸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5. 물탱크가 비어 있거나 물을 보충해야 하는지 확인합니다.  

로봇 모델의 유지 관리 비디오를 시청하여 단계별 지침을 확인하세요.

위의 해결책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은 경우 추가 지원을 요청하세요.
Play Pause
아래 정보는 2000 시리즈 모델에 적용됩니다. 
  1. 먼지통이 가득 찼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휴지통을 비웁니다.  
  1. 먼지통에 있는 에어 필터를 청소하고 에어 필터를 잘 건조하여 먼지통에 올바르게 설치되도록 하세요.   
  1. 브러시에 이물질이 끼어 있는지 확인하고, 기본 및 측면 브러시에서 머리카락이나 기타 이물질을 제거해 깨끗하게 정리합니다.  
  1. 물걸레를 교체해야 하는지 확인하세요. 효과적으로 청소하기에 걸레가 너무 마모된 경우 교체해야 합니다. 앱(기본 메뉴 > 액세서리 찾기 > 교체용 걸레 팩 XV1430) 또는 필립스 웹사이트를 통해 새 물걸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1. 물탱크가 비어 있거나 물을 보충해야 하는지 확인합니다.   
 
로봇 모델의 유지 관리 비디오를 시청하거나 요약 설명서를 참조해 단계별 지침을 확인하세요. 
 
위의 해결책으로도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으면 추가 지원을 문의하세요. 
Play Pause
아래 정보는 6000 시리즈 모델에 적용됩니다.
  1. 필터, 측면 브러시 및 기본 브러시가 올바르게 장착되었는지 확인하세요. 
  2. 먼지통이 가득 찼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먼지통을 비웁니다. 
  3. 먼지통이 쓰레기로 막힌 경우 먼지통 입구를 청소합니다. 
  4. 브러시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하고 머리카락이나 이물질을 제거합니다. 
  5. 유지 관리를 위해 정기적으로 기본 브러시, 측면 브러시, 걸레를 세척하고 바퀴를 깨끗이 닦습니다. 다시 사용하기 전에 잘 말립니다.
  6. 기본 브러시, 기본 브러시 덮개, 측면 브러시, 걸레, 필터 화면 등 마모된 부품은 모두 교체합니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