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정보

Philips, 코로나바이러스 대응 방안

 

Philips는 고객과 직원의 건강 및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 보건기구(WHO)와 질병관리본부의 지침을 면밀히 확인하여, 이에 따라 지속적으로 예방조치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Philips의 제품 물류창고 및 유통 네트워크는 고객님의 집으로 안전한 배송을 위해 추가적인 위생 주의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Philips는 모두의 건강을 지키고 위생 기준이 준수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상황을 모니터링하며 파트너와 매우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상담이 필요하실 경우,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카카오톡을 통한 채팅 상담을 권장 드립니다.(친구 추가: 필립스 고객센터) 전화상담은 코로나19감염 예방을 위해 모든 상담사가 마스크 착용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담사의 음성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 세계 영향을 미치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공장 가동 중지로 인해, 일부 제품의 부품 수급 일정이 지연되어, 서비스 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품 서비스 진행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속하게 복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재고부족품목: 15v면도기어댑터 [S3000, S5000, S7000, S9000,비자퓨어모델등]

일부 Philips 서비스 센터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에 대응하여 영업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 수리 지연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Philips는 지속적으로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가 취하고 있는 조치는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것입니다. 이것이 Philips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예방에 도전적인 상황에서 고객님의 이해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