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파이(Lumify) 시스템을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1. 루미파이(Lumify) 앱을 어떻게 다운로드하나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루미파이(Lumify)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hilips.hc.ultrasound.lumify).

 

2. 루미파이(Lumify) 애플리케이션을 어떻게 설치하나요?

 

루미파이(Lumify) 를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스마트 기기에 다운로드하면 루미파이(Lumify) 가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드문 경우에 기기의 보안 설정으로 인해 루미파이(Lumify) 가 설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기기의 보안 설정을 확인하거나 현지 IT 부서에 연락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3. 루미파이(Lumify) 애플리케이션을 루미파이(Lumify) 이외의 다른 트랜스듀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그럴 수 없습니다. 루미파이(Lumify) 앱은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루미파이(Lumify) 이외의 다른 트랜스듀서를 사용자 기기에 연결하면 루미파이(Lumify) 앱이 데모 모드에서만 작동합니다.

 

4. 사용 가능한 루미파이(Lumify)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가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앱을 개별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자동 업데이트를 허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루미파이(Lumify) 호환 기기가 앱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하도록 설정된 경우,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있으면 루미파이(Lumify) 앱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단, 업데이트에 권한 변경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루미파이(Lumify) 앱 업데이트 여부를 묻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사용자 기기가 앱을 개별적으로 업데이트하도록 설정된 경우 최신 루미파이(Lumify) 업데이트를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Google Play 도움말에서 "앱 업데이트"를 검색하십시오

 

5. 루미파이(Lumify) 앱을 새 기기로 옮길 수 있나요?

 

예. 루미파이(Lumify) 앱을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후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를 연결한 다음 쉬운 등록 절차를 따르십시오. 루미파이(Lumify) 는 기기 간에 환자 정보를 전송할 수 없습니다. 이전 기기의 환자 정보를 네트워크 공유, 로컬 리포지토리, DICOM 서버, 또는 외부 저장소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6. 트랜스듀서를 기기에 연결하는 데 아무 USB 케이블이나 사용해도 되나요?

 

안 됩니다.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는 고품질 의료 등급 제품으로, 루미파이(Lumify) 시스템의 성능 수준을 극대화하려면 특수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필립스(Philips) 에서 승인한 루미파이(Lumify) 케이블을 트랜스듀서와 함께 사용해야만 루미파이(Lumify) 시스템의 성능 사양이 보장됩니다.

 

7. 호환 기기 목록에 없는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면 어떻게 되나요?

 

당사는 호환 기기 목록(www.philips.co.kr/lumify-compatible-devices)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호환 목록에 있는 모든 기기는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완벽한 호환성을 보장하려면 이 목록에 있는 기기를 사용해 주십시오.

 

8. 어떤 스마트 기기가 루미파이(Lumify) 와 호환되나요?

 

필립스(Philips) 의 테스트를 거쳐 루미파이(Lumify) 애플리케이션 및 변환기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것으로 확인된 스마트 기기의 목록은 다음 웹 페이지에 있습니다. www.philips.co.kr/lumify-compatible-devices.

 

9. 루미파이(Lumify) 호환 기기에 저장한 데이터가 안전한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ndroid 운영체제와 각 기기 제조사는 기기에 저장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데이터 암호화와 접근 암호 사용과 같은 보안 방법을 제공합니다. 필립스(Philips)는 기기가 특정 보안 요건을 준수하도록 하기위해 현지 IT 보안 부서와 상의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10. 루미파이(Lumify) 제품은 HIPAA를 준수하나요?

 

루미파이(Lumify) 앱은 보안 정책과 통합되고 기관에서 설정한 통신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Android 운영체제는 암호 보호 및 암호화 같은 보호 장치를 제공합니다. Android OS는 전송 중인 데이터를 엔터프라이즈급 인증 및 암호화를 통해 보호하는 산업 표준 메커니즘도 제공합니다. 

 

11. 새 루미파이(Lumify) 제품을 어떻게 등록하나요?

 

루미파이(Lumify) 을 등록하려면 인터넷에 접속해야 합니다. 먼저 기기를 무선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에 연결합니다. 다음,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를 기기에 연결한 후 루미파이(Lumify) 앱에 표시되는 단계별 지침을 따릅니다.

하지만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키트 솔루션 - 미국에만 해당)을 구매하면 공장에서 미리 등록되어 출고되므로 다시 등록하거나 시스템을 사용하기 전에 온라인에 접속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미 등록된 루미파이(Lumify) 시스템의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설정이 변경되는 경우에만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12.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를 두 대 이상의 기기에 연결해도 되나요?

 

예. 원하는 수의 기기에서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랜스듀서를 새 기기에 처음 연결할 때 등록하면 됩니다. 트랜스듀서를 처음 등록한 후에는 다시 등록하지 않고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 루미파이(Lumify) 앱을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찾을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루미파이(Lumify) 앱을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찾을 수 없는 경우, 기기와 Android OS 가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루미파이(Lumify) 를 사용할 수 있는 국가의 Google Play 스토어에 방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14. 태블릿을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게 설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기기를 무선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에 연결하도록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은 기기와 동봉된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15. 내 기기에서 이미지를 외부 보관 위치로 전송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검진 정보와 이미지를 DICOM PACS, 네트워크 공유 또는 로컬 디렉토리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이메일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Lumify Manual 에 있는 루미파이(Lumify)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16. 기기에서 모든 환자 정보를 삭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루미파이(Lumify) 에서 환자 정보를 삭제하려면 설정을 선택한 후 환자 데이터베이스에서 데이터베이스 초기화를 선택합니다. 기기에서 모든 데이터를 삭제하려면 기기를 초기화합니다. 설명은 기기와 함께 동봉된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17. 기기의 OS를 업데이트해도 됩니까?

 

예. 필립스(Philips)는 새 OS 버전이 출시되면 루미파이(Lumify) 앱과 호환되는지 테스트합니다.

 

18. 루미파이(Lumify) 앱은 얼마나 큰가요?

 

루미파이(Lumify) 앱의 크기는 약 50MB로 매우 작고, 일반적인 MP3 노래 한 곡보다도 작습니다.

 

19. 루미파이(Lumify) 를 외부 모니터에 연결할 수 있나요?

 

예. Android 기기의 디스플레이를 크롬캐스트 동글을 통해 외부 모니터로 "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support.google.com/chromecast/answer/2998456?hl=en 을 참조하십시오.

 

20. Android 절전 모드 설정을 우회하여 루미파이(Lumify) 앱이 실행 중일 때 기기가 계속 켜져 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이 기능을 수행하는 “Stay Alive”라는 Android 앱이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ynetics.stay.alive&hl=en

 

21. 루미파이(Lumify) 가 WPA 엔터프라이즈 Wi-Fi 보안을 지원하나요?

 

호환 Android 기기는 보안 인증서를 비롯한 기존 Wi-Fi 보안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호환 기기 목록은 www.philips.co.kr/lumify-compatible-devices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2. 화면을 터치하고 드래그하여 포커스 영역을 이동할 수 있나요?

 

그럴 수 없습니다. 루미파이(Lumify) 는 사전 설정된 애플리케이션, color box 위치, 그리고 깊이에 따라 포커스 영역의 수와 위치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23. 루미파이(Lumify) 에 Autoscan 이 포함되어 있나요?

 

예. Autogain 또는 Live iScan 이라고도 하는 Autoscan 은 모든 이미지의 모든 선의 게인을 조정하고 이미지의 전체적인 밝기가 유지되도록 합니다. Autoscan 를 사용하면 TGC(시간 gain 보정)을 조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24. 루미파이(Lumify) 에서 PC 형식 이미지를 내보낼 수 있나요?

 

예. 검진 정보를 PC 형식의 이미지와 함께 이메일로 전송하거나, 사용자 컴퓨터에 연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위치인 로컬 디렉토리로 이미지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루미파이(Lumify)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25. DICOM 형식 이미지를 루미파이(Lumify) 에서 내보낼 수 있나요?

 

DICOM 서버를 설정한 후 DICOM PACS 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사용자의  IT 부서에서 DICOM 서버를 설정하는 데 필요한 네트워크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루미파이(Lumify)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26. 루미파이(Lumify) 를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게 설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기기의 무선 네트워크 설정에 대한 내용은 루미파이(Lumify) 초음파 시스템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Lumify Manual.

 

27. DICOM PACS로 검진 정보를 내보낼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다음 문제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기기가 무선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에 계속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기기의 무선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 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기와 함께 동봉된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DICOM PACS 연결을 다음과 같이 테스트합니다. 내보내기 대상을 선택하고 테스트를 선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루미파이(Lumify)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네트워크 관리자와 함께 루미파이(Lumify) 의 DICOM 서버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루미파이(Lumify)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28. M-mode에서 이미지를 캡처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M-Mode 이미지를 캡처하려면 원하는 M-Mode 트레이스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고정한 후 이미지 저장을선택합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환자 기록에 이미지가 추가됩니다.

 

29. 트랜스듀서를 등록할 때 자세한 연락처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트랜스듀서를 직접 구매한 경우, 필립스(Philips) 에서 제공하는 중요한 정보와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최근 연락처가 필요합니다.

 

30. 루미파이(Lumify) 앱의 언어를 어떻게 변경나요?

 

트랜스듀서를 직접 구매한 경우, 필립스(Philips)에서 제공하는 중요한 정보와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최근 연락처가 필요합니다.

 

31. 필립스(Philips)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안내문을 수신하는 데 동의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필립스(Philips)의 루미파이(Philips Lumify) 관련 안내문을 수신하려면 트랜스듀서를 등록할 때 필립스(Philips)의 최신 뉴스, 제품 및 프로모션 정보 계속 수신을 선택합니다. 루미파이(Lumify) 관련 안내문을 수신하지 않으려면 필립스 루미파이(Philips Lumify) 이메일에서 수신 거부를 선택합니다.

 

32.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은 무엇인가요? 루미파이(Lumify) 초음파 솔루션과 어떻게 다른가요?

 

루미파이(Lumify) 초음파 솔루션은 하나 이상의 필립스(Philips) 트랜스듀서와, 호환 스마트 기기(미포함)에 설치해야 하는 필립스 루미파이(Philips Lumify) 앱으로 구성됩니다.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을 선택하면 필립스(Philips) 트랜스듀서와 필립스 루미파이(Philips Lumify) 앱이 이미 설치된 호환 태블릿 기기를  필립스(Philips)에서 제공합니다. 또한 트랜스듀서와 태블릿 조합이 미리 등록되어 출고되므로 시스템을 상자에서 꺼낸 후 곧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3.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을 갖고 있는데 시스템을 등록하기 위해 인터넷에 연결해야 하나요?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을 선택하면 필립스(Philips)에서 트랜스듀서를 호환 태블릿과 함께 제공하고 태블릿과 트랜스듀서 조합을 미리 등록하므로 시스템을 상자에서 꺼낸 후 곧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아도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을 사용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수신하여 루미파이(Lumify) 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무선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에 주기적으로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34.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수신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루미파이(Lumify)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배포됩니다.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으면 사용자에게 알림이 표시되고, 사용자의 호환 태블릿 설정에 따라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설치될 수 있습니다.

 

35. 이미지를 USB 메모리로 내보낼 수 있나요?

 

예. 검진 정보를 DICOM PACS, 네트워크 공유, 또는 USB 메모리에  있는 로컬 디렉토리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 매뉴얼의 "내보내기 대상 설정" 절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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