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루미파이(Lumify) 등록에 실패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사용 중인 기기가 호환 기기 목록(www.philips.co.kr/lumify-compatible-devices) 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음, 등록 절차 내내 트랜스듀서가 기기에 정확하게 연결되고 기기가 무선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기기 연결이 끊기면 등록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등록에 실패하면 트랜스듀서의 연결을 끊은 후 연결을 다시 설정한 다음 트랜스듀서를 연결하십시오.

 

2. 루미파이(Lumify) 로 초음파검사하려면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하나요?

 

아닙니다. 루미파이(Lumify) 를 등록한 후에는 무선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에 연결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적용되도록 하기 위해 루미파이(Lumify) 앱을 30일마다 한 번 이상 루미파이(Lumify) 포털에 연결해야 합니다. 루미파이(Lumify) 서비스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무선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에 주기적으로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3. DICOM 로그에 아무 정보도 없습니다. 왜 그런가요?

 

루미파이(Lumify) 에서 데이터를 수집하려면 DICOM logging을 사용하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루미파이(Lumify)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4. 루미파이(Lumify) DICOM conformance statement 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http://www.usa.philips.com/healthcare/resources/support-documentation/dicom-ultrasound 를 방문하여 루미파이(Lumify) 를 클릭하십시오.

 

5. 트랜스듀서의 시리얼 ID는 어디에 있나요? 

 

6개의 영숫자로 된 시리얼 ID는 의 옆면에 있습니다. 트랜스듀서를 기기에 연결한 후 루미파이(Lumify) 를 시작하여 ID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에서 정보(About)를 터치하면 6개의 영숫자로 된 시리얼 ID가 표시됩니다. 

 

6. 루미파이(Lumify) 에서 Modality Worklist 서버를 삭제해도 되나요?

 

예. 자세한 내용은 루미파이(Lumify)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7. 내보내기 대상 옆의 빨간색 X와 녹색 체크 표시는 무엇을 나타내나요?

 

빨간색 X는 루미파이(Lumify) 가 내보내기 대상에 연결할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녹색 체크 표시는 내보내기 대상에 성공적으로 연결되었음을 나타냅니다.

 

8. 기술 지원은 어떻게 받나요?

 

루미파이(Lumify)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거나, 본 FAQ를 검색하여 원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술 지원이 더 필요한 경우 아래번호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82-080-372-7777으로 전화를 걸어 6번 옵션을 선택하면 필립스(Philips) 고객 지원 솔루션 센터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상담원이 고객님의 정보를 기록하고 문제 해결을 도와줄 원격 지원 엔지니어와 연결해 드립니다.

 

9. 기기에서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가 더 이상 인식되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다음 문제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트랜스듀서의 USB 커넥터가 기기에 올바르게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기기를 다시 시작하고 루미파이(Lumify) 사용 매뉴얼의 시스템 유지관리 장에 있는 문제 해결 팁을 따릅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 경우 기술 지원 센터에 문의합니다. 다음 두 가지 방법으로 기술 지원 센터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82-080-372-7777으로 전화를 걸어 6번 옵션을 선택하면 필립스(Philips) 고객 지원 솔루션 센터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상담원이 고객님의 정보를 기록하고 문제 해결을 도와줄 원격 지원 엔지니어와 연결해 드립니다.

 

10. S4-1 트랜스듀서를 연결하면 "지원되지 않는 트랜스듀서"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왜 그런가요?

 

S4-1를 사용하려면 루미파이(Lumify) 앱 1.6 버전이 필요합니다. 앱 버전을 확인하려면 루미파이(Lumify) -> 설정 -> 정보 메뉴로 이동합니다.

앱 버전이 1.2 이하인 경우 Google Play 스토어로 이동하여 1.6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앱 버전이 1.6인 경우 +82-080-372-7777으로 전화를 걸어 필립스 루미파이(Lumify) 지원 센터에 문의합니다.

 

11. 루미파이(Lumify) 동영상을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재생하는 데 문제를 겪고 있어요.

 

루미파이(Lumify) 동영상이 QuickTime에서 올바르게 재생되지 않은 경우 무료 VLC 미디어 플레이어(http://www.videolan.org/index.html) 같은 미디어 플레이어를 대신 사용해 보십시오.

 

12. Reacts Tele-Ultrasound 지원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으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루미파이(Lumify)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거나, 본 FAQ를 검색하여 원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술 지원이 더 필요한 경우 필립스(Philips)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면 센터에서 초기 문제 해결을 지원하고 필요한 경우 문제를 제기합니다.

 

13. 액세스 코드를 사용/공유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음 문제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트랜스듀서의 USB 커넥터가 기기에 올바르게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기기가 인터넷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한 후 다시 시도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 경우 기술 지원 선터에 문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