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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립스 드림스테이션 양압지속유지기

필립스 드림스테이션 양압지속유지기를 이용하면 편안하게 수면무호흡증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사용이 편리하고 소음이 작은 드림스테이션 양압지속유지기를 경험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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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 수면 의학회의 수면무호흡증 치료 가이드라인은 양압기 치료를 표준 치료법으로 권장합니다.

    필립스 양압기 드림스테이션

    양압기 치료란?

     

    양압지속유지기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공기압력을 불어 넣어주어 수면무호흡증 환자의 좁아진 기도를 넓혀주는 효과적인 수면무호흡증의 치료법입니다.

    드림스테이션 양압지속유지기

     

    • 먼지와 꽃가루, 미세입자를 정화하는 이중 필터 시스템
    •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공기의 습도를 자동 조정하는 가온가습 조절기능
    • 한글 모드 소프트웨어와 한글 설명서로 사용자의 이해도 및 편의성 향상
    • 아이콘 기반으로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사용이 편리한 사용자 메뉴 시스템
    iF 디자인 어워드
    2016년 독일 IF 디자인상 대상 수상
    필립스 양압기 드림스테이션
    필립스 양압기 드림스테이션 부품 가습기
    01 탈부착 및 세척이 편리한 가습기
    필립스 양압기 드림스테이션 디스플레이
    02 아이콘 기반 한글메뉴시스템과
    컬러 디스플레이
    필립스 양압기 드림스테이션 부품 필터
    03 먼지 및 꽃가루를 차단하는 재사용필터와
    미세입자까지 차단하는 일회용필터

    드림스테이션 구성


    치료를 시작하는 경우, 양압기의 기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면 도움이 됩니다.
    필립스 양압기 드림스테이션 구성
    1 번

    본체

    디스플레이 화면과 조절 다이얼을 통해 치료모드와 설정값 선택 및 조회가능

    2 번

    가습기

    양압기에서 나오는 공기에 가온 및 가습 제공

    3 번

    튜브

    양압기의 공기를 마스크로 전달

    종류 : 일반튜브와 가온튜브

    4 번

    공기필터

    양압지속유지기에서 나오는 공기의 먼지 및 미세입자 제거

    ( 종류 : 재사용 필터와 일회용 필터)

    구매 방법


    필립스 드림패밀리(Dream Family)는 다양한 유통업체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품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궁금하신 점이 있는 경우 필립스 코리아 콜센터 tel:080 500 000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이 제품은 렌탈을 할 경우,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기기와 마스크를 주문하기 전에 수면 전문의와 먼저 상의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FAQ)

    양압기 사용 중 여전히 코를 곤다면 어떻게 합니까?
    양압기 사용 중 코를 골게 되면 안됩니다. 이 경우, 의사에게 문의하세요. 압력 레벨을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치료 중 몸무게가 늘거나 감소하거나, 이전 증상이 다시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양압기 압력 레벨 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담당 의사에게 문의하세요.
    어떤 이유에서든 입원을 해야 하는 경우, 기기를 가지고 가서 사용해야 합니까?
    네. 또한 수술하는 경우 집도의와 마취 전문의에게 집에서 양압기를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의사에게도 입원 사실을 알려야 합니다.
    양압기 치료에 적응이 어렵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대부분은 1주~2주 정도면 양압기 치료에 적응이 됩니다. 그러나 얼굴에 닿는 마스크의 착용감이나 기기 소음에 민감한 경우, 더 오래 걸리는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2주 이상 지속되는 경우, 제품 담당자 또는 담당의에게 문의하기 바랍니다. 이중형 또는 자동형 양압기를 고려해 볼 수도 있습니다.
    가습기를 양압기와 함께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습기는 양압기에서 전달되는 공기에 수분을 공급해 줍니다. 가습기에는 두 가지 유형(온열식 및 비온열식)이 있습니다. 온열식 가습기는 “공기를 온열”하지는 않지만, 전달되는 공기의 수분 함량을 높여줍니다. 가습기는 코의 건조함과 같은 치료의 부작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튜브는 어떤 역할을 하나요?
    튜브는 마스크로 공기를 전달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튜브를 세척하고 확인해야 합니다. 튜브가 청결한지, 잘 구부러 러지는지, 찢어진 곳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튜브를 교체해야 한다고 생각되면, 제품 공급자에게 문의하세요.
    필터는 어떤 기능을 합니까?
    양압기는 필터와 함께 제공됩니다. 재사용필터 하나와 일회용필터 하나, 총 2개의 필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필터 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기 설명서를 확인하세요.
    고객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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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 시간 : 월-금 09:00 – 18:00 (공휴일 제외)
     

    참조 자료

    1. Internal assessment of 2018 competitive CPAP data comparing to RedMed Airsense10/Aircurve10 platform and Fisher & Paykel Icon series platform
    2. 2016 Philips blinded, incentivized survey of U.S. Sleep Physicians (n=180)
    3. New York Times “Sleep Apnea In-Depth Report” citing various references, http://www.nytimes.com/health/guides/disease/sleep-apnea/print.html
    4. 적용되는 교체 일정에 대하여 제품 담당자에게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드림맵퍼(DreamMapper)와 연동되는 양압기를 확인하려면, 여기를 방문하세요.
       

    참고용으로만 제공되며 의사의 지시 없이 교체하지 마십시오.

    이 제품은 ‘의료기기’이며, ‘사용상 주의사항’과 ‘사용방법’을 잘 읽고 사용하십시오

    광고심의필 : 심의번호 2019I10231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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