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등록

구매한 새 제품을 등록하려면 제품을 준비하고 My Philips 계정으로 로그인하십시오.

지금 로그인

 

My Philips를 처음 사용하십니까? 계정 만들기

구매한 제품을 등록하고 혜택을 누리십시오

보증:
보증 연장
일부 제품 해당
액세서리
액세서리 쇼핑하기
당신의 필립스 제품을 위한
FAQ 및 지원
빠른 액세스
FAQ 및 지원

기능

 

1. 제품을 등록하려면 My Philips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계정이 없으십니까? 여기에서 등록하십시오.

 

2. 제품을 등록하고 혜택을 누리세요. 서비스 및 수리를 위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해 구매 근거 자료를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FAQ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는 공지를 받은 경우 먼저 My Philips 계정이 필요합니다. 여기에서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제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등록 시 모델 번호를 입력해야 하므로 제품을 준비하십시오.

MyPhilips 계정을 통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한 곳에서 모든 제품 정보 확인(주문, 구독 등)
  • 독점 뉴스 및 프로모션 구독
  • 사용 중인 필립스 제품의 정보 및 액세서리를 손쉽게 검색
구매 근거 자료란 매장에서 받은 종이 영수증이나 온라인 매장에서 받은 PDF 문서를 말합니다.

구매 근거 자료를 업로드하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혜택을 받거나 보증 기간에 수리를 요청할 때 구매 근거 자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등록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 MyPhilips 계정
  • 모델 번호
  • 구입 날짜
  • 구매 근거 자료(선택 사항)
  • 프로모션 상세 정보(해당되는 경우)

필립스코리아 대표이사 : 김동희 주소 : 서울시 중구 소월로2길 30(남대문로 5가) 사업자등록번호 : 106-81-02284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6-서울중구-1138 [사업자정보확인] 의료기기판매업 신고 : 제 2998호

필립스 고객센터 소비자 가전 : 080-600-6600 슬립케어 : 080-500-0004  의료기기 : 080-372-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