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ing
    surgery pulse large masthead

    Customer Services Portal


    Philips 제품의 성능 향상 및 고객의 요청이 해결될 때 까지 의료장비 전문가들이 언제 어디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Customer Services Portal 소개 영상

    image
    Gear icon

    케이스생성하기
    케이스관리하기

    File icon

    필립스장비
    관리하기

    Reporting icon

    레포트 추출
    및 분석

    Information icon

    장비군별,
    개별 장비별
    계약 확인하기

    Customer Services Portal과
    함께 필립스 장비를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자산관리의 디지털화를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 시키세요. 더 이상 번거롭게 개별파일로 관리하지 않아도 됩니다. 클라우드 시스템의 Customer Services Portal은 귀사만의 계정을 생성하여 한눈에 자산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더 나아가, 몇번의 클릭만으로도 대기시간 없이 서비스 요청이 가능합니다.

    계정이 이미 있으신 분은 로그인하세요.
     
     

    Customer Services Portal의 장점

    서비스 성능 보고서, 테스트 및 검사 결과, 시간 및 견적과 같은 문서에 액세스

    제품 수명 종료(End Of Life) 서류 생성

    설치된 제품 및 케이스 목록 보기 / 내보내기

    유지 보수 방문 세부 정보를 자신의 캘린더로 내보내기

    부가 서비스(제품 해체/폐기)

    서비스 케이스 생성/업데이트 시 이미지 및 PDF 파일 추가

    위치, 계정 및 설치된 제품별 캘린더 보기

    CS Portal 튜토리얼 비디오

    How to request support

    서비스 요청하기

    How to navigate the portal

    포털 둘러보기

    How to download documents

    문서 다운로드하기

    Calendar with planned visits

    캘린더로 방문 계획 확인하기

    필립스 Customer Service Portal 액세스 요청

    아래의 요청사항을 작성해주세요. 필립스 서포트 팀이 귀하의 계정을 생성해 드립니다.

    * 이 입력란은 필수 항목입니다.

    *
    number one icon

    연락처 세부 정보

    *
    *
    *
    *
    number two icon

    소속 세부 정보

    *
    *
    *
    *

    [1] 이 정보는 당사의 시스템에서 귀사의 시설을 식별하고 포털에 관련 필립스 장비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합니다. 설치된 제품 번호, 자산 번호, 사이트 ID 또는 기술 ID는 장비의 참조입니다. 이러한 참조 번호는 이전에 수신된 고객 서비스 보고서 또는 장비 설명서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시설당 하나 이상의 숫자/ID를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추가 설명' 필드를 사용하여 여러 시설, 특정 장비 카테고리 등에 대한 액세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요청을 제출하면 확인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특징

    편리한 접속


    헬스케어 기기 및 정보처리 소프트웨어를 관리할 수 있는 공간. 포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자 하는 자산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한곳에서 손쉽게 모든 퍼즐 조각을 맞춰 보세요.

    온라인 사례 작성 및 관리
     

    Customer Services Portal 덕분에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의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통해 1년 365일 24시간 내내 서비스 요청서를 작성하고 헬스케어 기기에 대한 현재 및 과거의 서비스 데이터를 추적하는 일이 가능해졌습니다. 간단한 터치만으로 지원이 가능하므로 작업흐름이 끊기지 않습니다.

    자산 관리

    Customer Services Portal은 품목별 운용현황을 보여주며,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단일 인터페 이스를 제공합니다. 이런 중앙집중제어를 통해 조직 - 환자에 가장 중요한 선택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 열람
     

    자산, 서비스 활동 및 계약에 대한 사용자 정의 보기와 보고가 가능합니다. Customer Services Portal을 통해 필립스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수행 및 품질에 따른 계약 자산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계약 정보 확인


    필립스 Customer Services Portal은 한곳에서 자산 계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기기명이나 위치만 선택해도 특정 기기에 대한 서비스 계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