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Customer Service Portal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필립스에 접속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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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자가 당신에게 의지할 때 당신은 필립스에 의지하세요

 

다중 영상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에서 서비스 활동의 적절한 관리는 중요하지만 어려운 일이기도 합니다. 자산을 관리하려면 그에 맞는 공간이 필요합니다. 필립스 Customer Service Portal 덕분에 모든 이미징 인벤토리의 이동이 쉬워졌습니다. 필립스 장비를 이용하면 이 모든 것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로그인 자격이 있는 사용자는 포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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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필요를 이해하는, 고객을 위한 디자인

 

고객의 필요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최선의 답을 제시하기 위해, 우리는 고객의 조언을 구했습니다. 이어지는 각 Service Portal 자료는 고객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온라인 협업을 통해 시스템 가동시간 및 생산성 관리를 위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공동 디자인을 통해 우리는 더욱 건강한 미래를 창조하고자 하는 고객의 노력을 강화하는 데 일조합니다. 환자가 당신에게 의지할 때 당신은 필립스에 의지하세요.

언제나 당신과 함께 하는 Service Portal

 

당신이 어디에 있든 1년 365일 이용 가능한 Service Portal을 통해 조직 내 자산 운용 현황을 확인하고 이전에 사용할 수 없었던 서비스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Service Portal은 의료기기 및 관련 서비스에 대한 더 나은 의사 결정을 가능하게 하고, 작업흐름을 간소화하 여 운영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Service Portal은 언제나 당신과 함께 합니다.

CS 포털 데모 보기

 

• 헬스케어 기기 및 정보처리 소프트웨어를 관리할 수 있는 공간

 

• 1년 365일 사업부문, 담당, 위치별로 자산 현황을 한눈에 신속히 파악

 

• 작업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새로운 작업지시 입력 및 헬스케어 기기 서비스 현황 확인

특징

편리한 접속


헬스케어 기기 및 정보처리 소프트웨어를 관리할 수 있는 공간. 포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자 하는 자산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한곳에서 손쉽게 모든 퍼즐 조각을 맞춰 보세요.

온라인 사례 작성 및 관리
 

Customer Service Portal 덕분에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의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통해 1년 365일 24시간 내내 서비스 요청서를 작성하고 헬스케어 기기에 대한 현재 및 과거의 서비스 데이터를 추적하는 일이 가능해졌습니다. 간단한 터치만으로 지원이 가능하므로 작업흐름이 끊기지 않습니다.

자산 관리

Customer Service Portal은 품목별 운용현황을 보여주며,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단일 인터페 이스를 제공합니다. 이런 중앙집중제어를 통해 조직 - 환자에 가장 중요한 선택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 열람
 

자산, 서비스 활동 및 계약에 대한 사용자 정의 보기와 보고가 가능합니다. Customer Service Portal을 통해 필립스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수행 및 품질에 따른 계약 자산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계약 정보 확인


필립스 Customer Service Portal은 한곳에서 자산 계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기기명이나 위치만 선택해도 특정 기기에 대한 서비스 계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rtal release 3.0 구현


새롭게 구현된 Release 3.0이 다음과 같은 특징을제공합니다.

 

  • 계약 세부내용 확인
  • 향상된 검색 기능
  • 유저 인터페이스 향상 및 버그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