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기기 및 정보처리 소프트웨어를 관리할 수 있는 공간. 포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자 하는 자산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한곳에서 손쉽게 모든 퍼즐 조각을 맞춰 보세요.
온라인 사례 작성 및 관리
Customer Services Portal 덕분에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의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통해 1년 365일 24시간 내내 서비스 요청서를 작성하고 헬스케어 기기에 대한 현재 및 과거의 서비스 데이터를 추적하는 일이 가능해졌습니다. 간단한 터치만으로 지원이 가능하므로 작업흐름이 끊기지 않습니다.
자산 관리
Customer Services Portal은 품목별 운용현황을 보여주며,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단일 인터페 이스를 제공합니다. 이런 중앙집중제어를 통해 조직 - 환자에 가장 중요한 선택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 열람
자산, 서비스 활동 및 계약에 대한 사용자 정의 보기와 보고가 가능합니다. Customer Services Portal을 통해 필립스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수행 및 품질에 따른 계약 자산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계약 정보 확인
필립스 Customer Services Portal은 한곳에서 자산 계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기기명이나 위치만 선택해도 특정 기기에 대한 서비스 계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공식 Philips Electronics Ltd.("Philips") 웹사이트를 종료하게 됩니다. 이 사이트에 나타날 수 있는 제3자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서만 제공되며 링크된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의 제휴 또는 보증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Philips는 제3자 웹사이트 또는 여기에 포함된 정보와 관련하여 어떠한 종류의 진술이나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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