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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립스 OneBlade 개인정보 보호정책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2022년 1월 31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필립스 OneBlade 앱은 개인 의료 영역에서 맞춤형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선택과 체류하시는 지역에 따라, 본 앱은 앱에 연결 가능한 각종 필립스 제품(이하 "제품")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당사 서비스 이용 시 당사에서 수집하는 정보와 개인 데이터, 그러한 정보 및 데이터를 수집하는 이유, 그리고 당사가 그러한 정보 및 데이터를 사용하는 용도를 비롯하여 서비스 사용 시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관행과 함께 귀하 개인의 권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른 개인 데이터의 제어자는 Philips Consumer Lifestyle B.V. (주소지: High Tech Campus 5, 5656 AE, Eindhoven, The Netherlands) 및 그 계열사 또는 자회사입니다(이하 “필립스” 또는 “당사”).

 

어떤 정보 및 개인 데이터가 수집되며 사용 목적은 무엇입니까?

귀하가 앱에 액세스하거나, 앱을 다운로드 혹은 설치하거나, 당사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등 당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때 당사는 아래에 자세히 설명된 바와 같이 정보 및 개인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당사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고유 식별자와 연결합니다. 당사는 아래에 명시한 바와 같이 귀하의 동의 혹은 귀하의 요청에 따라 당사의 약관에 의거하여 서비스를 실시하거나, 당사의 합법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서비스의 운영, 제공, 개선, 사용자 지정, 지원 및 마케팅을 하거나, 당사에 부과될 수 있는 법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해 이 개인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개인 데이터 수집 및 처리를 귀하가 원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계정 데이터

귀하는 필립스 계정을 사용하거나 귀하의 Apple 계정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사용하여 앱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수집하는 개인 데이터에는 사용자 이름, 이메일 주소, 국가, 언어 및 암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계정 관리에 사용하는 세션, 로그인 및 인증 정보를 포함한 앱 사용에 대한 정보도 처리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로그인을 선택하는 경우 당사가 수집하는 개인 데이터에는 사용자의 기본 공개 프로필(예: 프로필 사진, 식별자, 성별, 프로필 URL, 생일, 홈페이지, 위치)과 인증 목적의 이메일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소셜 미디어 공급자는 귀하가 앱을 사용하고 소셜 미디어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한다는 사실에 대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공급자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예: Facebook, Google, Apple)을 읽고, 이들이 수집하는 개인 정보의 유형과, 이를 사용, 처리, 보호하는 방법을 포함한 개인정보 보호관행에 관해 알아보십시오.


당사는 귀하의 계정 데이터를 사용하여 귀하의 계정을 작성하고 관리하며, 귀하가 앱에 안전하게 로그인할 수 있도록 하고, 귀하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앱에 로그인할 필립스 계정을 만드는 경우, 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확인, 문의에 대한 답변 전달, 중요한 서비스 관련 공지사항 전달을 위해 환영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또는 동의하셨을 경우 직접적으로 마케팅 관련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또한 필립스 계정을 사용하여 필립스 제품 또는 서비스를 주문하고, 프로모션 또는 게임에 참여하고, 필립스 프로모션과 관련된 소셜 미디어 활동(예: “좋아요” 또는 “공유” 클릭)에 참여하고, 제품 테스트 또는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민감한 개인 데이터

앱을 사용할 때, 귀하는 귀하의 라이프스타일 및 웰빙에 대한 세부 정보 등의 민감한 정보를 당사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당사는 귀하가 앱과 함께 사용하기로 결정한 제품에서 개인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본 섹션에서는 사용자가 상호 작용하는 기능 및 앱과 페어링한 제품의 특성에 따라 수집하는 개인 데이터의 유형에 관하여 자세히 설명합니다. 신규 제품 및 기능을 활성화하는 즉시 해당 섹션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 남성용 그루밍. 귀하의 선택에 따라, 다른 장치에 앱을 설치할 경우 쉽게 다시 저장할 수 있도록 계정에 면도 및 스타일링 세부 정보를 안전하게 저장합니다. 당사는 또한 맞춤형 코칭 프로그램 및 기타 서비스를 통해 개인 맞춤형 면도 및 스타일링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귀하의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저장되는 데이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모델, 일련 번호, 세션 및 사용 데이터, CleanPod 세척액 사용과 같이 귀하가 사용하는 면도기의 정보, 그리고 면도 빈도 및 지속 시간과 같은 면도 세부 사항.
  • 앱에 업로드하신 피부 혹은 얼굴 사진을 포함하는 피부 및 수염의 세부 사항, 귀하의 피부 및 수염 프로필, 색상 및 유형, 그 외 귀하의 피부 관리 루틴 및 피부 고민.
  • 루틴, 스트레스, 수면 및 환경과 같이 귀하가 앱에 입력하는 라이프스타일 및 웰빙 세부 사항 및 귀하의 스타일 선호도.
  • 앱의 특정한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귀하에게 요청될 때마다 프로필 사진 및 얼굴, 수염 및 피부가 찍힌 사진을 포함한 사진.
  • 계정 세부 사항, 앱 사용 패턴, 모바일 장치 세부 사항.
  • 당사의 맞춤형 질문에 대한 응답.


귀하의 설정에 기반하여 당사는 이메일, 푸시 알림, 인앱 콘텐츠 및 인앱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귀하의 데이터를 결합, 가명화, 익명화 또는 집계할 수 있습니다.


위에 제공한 것 이외에 민감한 개인 데이터(예: 주민등록번호, 인종 또는 민족 관련 정보, 정치적 견해, 종교, 철학 또는 기타 신념, 건강, 성생활 또는 성적 지향, 생체 인식 또는 유전적 특성, 범죄 전력 또는 노동조합 가입 여부)를 앱에서 또는 앱이나 다른 수단을 통해 당사에 공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분석 데이터

귀하의 선택에 따라, 당사 서비스를 사용할 때 당사가 관찰하고 수집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앱과 당사의 연결형 제품을 개선하고, 귀하를 위한 새로운 개인 건강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실 수 있습니다. 필립스는 그러한 행동을 다음을 통해 합니다.

 

  • 앱이 오류를 식별하고 고치기 위해 멈추는 경우를 포함해 귀하의 앱 사용 방식 및 앱이 모바일 장치에서 작동하는 방식에 대해 평가합니다.
  • 상호작용을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그룹에 걸쳐 변화 또는 기능을 구현하고 분석합니다.
  • 앱이 어떻게 접속되는지 평가하고 귀하를 특정한 앱 섹션에 직접 연결합니다.
  • 피드백을 얻기 위해 귀하와 상호작용하고, 귀하의 요청 시 지원을 제공하고, 귀하에게 서비스와 관련된 커뮤니케이션을 전송합니다.
  • 필립스 그룹이 진행하는 설문 조사 혹은 연구 프로젝트에 귀하가 참여하도록 초대하여 귀하의 응답을 수집합니다.


또한 이러한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서비스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앱 및 연결형 제품을 사용할 때 관찰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당사는 특정 앱 기사 읽기, 제품 구매, 앱 사용 유지, 또는 사용 중인 제품과 관련된 조건의 개발 등 앱과의 상호 작용으로 이어지는 일련의 사용 패턴을 이해하고자 합니다. 이 과정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통해 특정한 사용자에게 보여줄 콘텐츠를 결정하는 규칙을 작성하고, 또한 해당 정보를 활용하여 궁극적으로는 맞춤형 서비스의 제공에 쓰이는 알고리즘을 개선할 것입니다. 귀하가 필립스 계정을 사용해 앱에 로그인하실 경우, 당사는 이러한 인사이트를 사용하고 귀하의 앱 사용 패턴에 기반해 귀하에게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처리 대상 데이터에는 계정 세부 정보, 고유 식별자, 세션 및 사용 데이터, 운영 체제, 모델, 네트워크 정보 및 IP 주소(마스킹), 앱 이름, 버전, 사용 및 이벤트, 방문한 페이지, 세션 정보, 연결된 장치 데이터, 앱에 입력하는 데이터, 등록 제품 등 필립스의 디지털 채널과 상호 작용할 때 수집되는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당사는 쿠키, 태그 및/또는 이와 유사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당사의 지침에 따라 당사를 대신하여 귀하의 세부 정보를 처리하는 서비스 공급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통계, 분석 및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귀하의 데이터를 결합, 가명화, 익명화 또는 집계할 수 있습니다.

 

결합된 데이터

당사는 IP 주소, 쿠키, 모바일 장치 정보, 클릭하거나 탭한 커뮤니케이션, 위치 정보, 방문한 웹 사이트를 포함한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 이메일, 앱, 연결된 제품과 같은 필립스 디지털 채널과의 상호작용 및 디지털 채널 사용 중에 수집된 정보를, 계정 데이터, 쿠키 등 귀하의 개인 데이터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결합된 데이터를 분석하여 맞춤형 세안 및 면도 루틴, 맞춤형 피부 코칭 및/또는 면도 프로그램, 스타일 및 면도 관련 조언, 최고의 얼굴 스타일링에 관한 맞춤형 조언, 면도 및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고, 앱, 장치, 서비스의 콘텐츠, 기능, 사용 편의성을 개선하며, 남성용 그루밍 분야에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 당사는 필립스의 합리적 이익을 바탕으로 하며 규정 (EU) 2016/679의 6.1.(f) 조에 따라 합법적인 방식으로 귀하의 결합된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평가 및 리뷰 데이터

귀하가 앱 스토어에서 앱 리뷰를 작성하거나 평가할 경우, 당사는 이러한 정보를 처리하여 귀하의 댓글과 질문에 답하고, 앱을 사용할 때 어떤 느낌을 받는지 이해하며, 앱과 당사 브랜드에 대한 귀하의 일반적인 인식을 파악하며, 이러한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앱 스토어의 사용자 이름, 평점, 댓글 및 기타 귀하가 당사와 공유하거나 공개하기로 결정한 모든 세부 사항만 볼 수 있습니다. 귀하가 당사에게 요구하지 않는 한, 당사는 이 정보를 귀하의 계정 자격 증명이나 당사가 귀하로부터 받아 보유하고 있는 다른 정보에 연결하지 않습니다. 귀하에게 고객 지원이 필요한 경우, 당사는 귀하의 사례에 대한 후속 조치와, 아래의 고객 지원 데이터에 관한 섹션에 따른 당사의 고객 지원 프로세스에 대한 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귀하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데이터

당사는 당사와의 상호 작용, 당사가 고객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귀하에게 연락하는 방법 등을 비롯하여 당사 서비스의 사용과 관련된 정보의 제공을 귀하에게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 지원 제공, 서비스의 개선, 수정 및 맞춤화 등을 통해 당사 서비스를 운영 및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가 문의하는 경우 그에 응대하기 위해 귀하의 정보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마케팅 데이터

귀하의 선호도와 온라인 행태를 바탕으로 귀하와 관련이 있을 수 있는 필립스 제품, 서비스, 이벤트, 프로모션에 대한 홍보성 커뮤니케이션을 귀하가 수신하기로 동의하는 경우, 당사는 이메일, 전화 및 기타 디지털 채널(예: 모바일 앱 및 소셜 미디어)을 통해 귀하에게 마케팅 및 홍보성 커뮤니케이션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의 선호도와 행동 양식에 따라 커뮤니케이션을 맞춤화하고 보다 적절하며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분석하고 조합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하고 커뮤니케이션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쿠키 및 장치 정보

당사는 서비스의 운영, 제공, 개선, 이해, 맞춤화를 위하여 쿠키, 태그 또는 유사 기술(이하 "쿠키")을 사용하거나 귀하의 모바일 장치 및 제품에서 정보를 수집합니다. 당사는 쿠키를 통해 귀하의 모바일 장치와 연관 제품을 인식하고, 고유한 사용자 장치 번호, 모바일 장치의 IP 주소, 귀하가 사용하는 모바일 인터넷 브라우저 또는 운영 체제의 유형, 세션과 사용 데이터 또는 귀하의 앱 사용에 대한 정보인 서비스 관련 성능 정보 등의 정보와 개인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또한 이 정보를 사용하여 국가별 콘텐츠(현지 언어로 된 정보 포함)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권한

앱은 모바일 기기의 저장 공간, 센서 또는 기타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설명된 대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 Bluetooth 및 WIFI. 앱에서 인터넷에 연결하려면 WiFi 연결이 필요합니다.   또한 기기를 앱에 연결하려면 Bluetooth/WIFI가 필요합니다.  모바일 기기의 설정에서 언제든지 Bluetooth/WIFI 연결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 위치. Android 운영 체제에서는 사용자가 휴대폰에 Bluetooth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용자가 앱에 대체적인 지리적 위치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을 허용해야 합니다. iOS 역시 사용자에게 앱에게 지리적 위치에 액세스할 권한을 허용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앱은 사용자의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 해당 권한을 사용하지 않으며, 필립스는 사용자의 위치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모바일 장치의 설정에서 언제든지 위치 액세스 권한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파일. 앱을 사용하려면 모바일 장치의 언어 구성을 저장하는 파일과 앱을 작동하는 데 사용하는 기타 파일(예: 설명서, 그래픽, 미디어 파일 또는 기타 대용량 프로그램 자산)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앱을 삭제하는 경우 모바일 장치에서 파일이 삭제됩니다.
  • 사진 및 미디어. 계정에 사진을 업로드하는 경우, 앱이 모바일 장치의 카메라나 사진 갤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Android 운영 체제가 동영상 액세스 권한을 요청하는 경우가 있으나, 앱은 사진 업로드를 허용하는 권한만을 필요로 합니다.


일부 경우에 기술적인 이유로 모바일 장치에 필요하지만 필립스에서 제어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권한을 운영체제에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본 고지에 따라 당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하지 않는 한, 해당 권한과 관련된 어떠한 데이터도 수집하지 않습니다.


운영체제의 설정에서 언제든지 이러한 권한을 차단하거나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개인 데이터를 누구와 공유합니까?

귀하의 데이터는 필립스 그룹의 계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알아야 하는 사람(필립스 관계자)만이 정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는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또는 관련 법률에 따라 타사 서비스 제공업체, 비즈니스 파트너 또는 기타 제3자를 대상으로 개인 데이터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계열사

당사는 귀하의 데이터를 필립스 그룹의 계열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필립스 법인은 당사를 도와 앱 인프라를 관리하거나 귀하의 문의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반드시 액세스가 필요한 사람들만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서비스 제공업체

당사는 당사 서비스를 운영, 제공, 개선, 이해, 사용자 지정, 지원 및 마케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타사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다음 서비스 제공업체와 개인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IT 및 클라우드 제공업체. 해당 서비스 제공업체는 앱 또는 제공되는 서비스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네트워킹, 스토리지, 트랜잭션 서비스 및/또는 관련 기술을 공급합니다.
  • 분석 및 설문조사 서비스 공급업체. 해당 서비스 제공업체는 당사가 분석을 진행하고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네트워킹, 스토리지, 및/또는 관련 기술을 공급합니다.


필립스는 필립스가 제공하는 수준과 유사한 수준으로 개인 데이터를 적절히 보호할 것을 서비스 제공업체에 요구합니다. 당사는 당사 서비스 제공업체가 당사의 지침에 따라 위에 언급된 특정한 목적을 위해서만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고,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데이터에만 액세스하며, 개인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요구합니다.

 

기타 제3자

또한 필립스는 자체 목적을 위해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제3자와 협력할 수도 있습니다. 필립스가 자체 목적을 위해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는 제3자와 개인 데이터를 공유하는 경우 필립스는 개인 데이터를 공유하기에 앞서 관련 법률에 따라 귀하에게 알리거나 귀하의 동의를 구합니다. 이러한 경우, 수집되는 개인 데이터 유형, 개인 데이터를 사용, 처리 및 보호하는 방식을 비롯한 개인정보 보호관행에 대해서는 통지된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신중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필립스는 때때로 비즈니스 또는 비즈니스의 일부를 다른 회사에 매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소유권의 이전으로 인해 귀하의 개인정보가 그 비즈니스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경우, 해당 정보는 인수 회사에 이전될 수 있습니다. 필립스는 합병, 인수, 구조 조정, 또는 자산 매각과 관련하여, 또는 법의 효력에 따라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른 당사의 모든 권리와 의무를 그 계열사에 자유롭게 양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립스는 계열사, 후속 승계 주체, 또는 신규 소유자에게 개인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법률이 요구하거나 당사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당사는 귀하의 데이터를 공공 기관 및 정부 당국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국제 전송

귀하의 개인 데이터는 당사가 시설을 보유하고 있거나 당사와 서비스 제공업체가 계약 관계로 있는 모든 국가에서, 귀하의 거주 국가 이외의 국가(거주국의 규칙과는 다른 데이터 보호 규칙이 있을 수 있음)로 정보를 전송하는 데 귀하가 인정한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보관되어 처리될 수 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그러한 기타 국가의 법원, 사법 기관, 규제 기관 또는 보안 당국은 개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질 수 있습니다.


EEA 지역에 있는 고객의 개인 데이터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가 EEA 표준에 따라 적절한 수준의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는 것으로 인정한 비 EEA 국가 소재의 필립스 계열사, 서비스 제공업체 또는 제3자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해당 국가의 전체 목록은 여기: https://ec.europa.eu/info/law/law-topic/data-protection/international-dimension-data-protection/adequacy-decisions_en에 나와 있습니다.)


EEA에서 미국과 같이 유럽연합 집행위원회가 적절하다고 간주하지 않는 국가로 전송되는 경우를 위해 당사는 고객, 공급업체 및 비즈니스 파트너 데이터에 대한 구속적 기업 규범(Binding Corporate Rules for Customer, Supplier and Business Partner Data) 및/또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에서 개인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채택한 표준 계약 조항 등과 같은 적절한 조치를 마련했습니다. 위 링크를 따라가거나 여기로 연락하면 이러한 조치의 사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의 보관 기간

당사는 데이터가 수집되는 목적에 비추어 볼 때 필요하거나 허용되는 경우에만 개인 데이터를 보관합니다. 당사에서 보관 기간을 결정하는 데 사용하는 기준에는 (i) 귀하가 앱과 서비스를 사용하는 기간, (ii) 당사가 따라야 하는 법적 의무가 있는지 여부 또는 (iii) 법적 지위(예: 적용 가능한 법령 제한, 소송 또는 규제 조사 관련)에 비추어 볼 때 보관이 권장되는지 여부가 포함됩니다.


선택 및 권리

귀하가 이전에 당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액세스, 수정, 삭제, 제한하거나 개인 데이터 처리에 대한 이의 제기 요청을 제출하려는 경우, 또는 다른 회사에 전송할 목적으로 개인정보의 전자 복제본 수신 요청을 제출하려는 경우(데이터 이동에 대한 이러한 권리가 관련 법률에 따라 제공되는 범위까지) 귀하는 당사에 여기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요청 시 귀하가 액세스, 수정, 삭제, 제한하거나 처리에 대한 이의를 제기하려는 개인 데이터가 무엇인지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귀하를 보호하기 위해 귀하의 계정, 이메일 주소 또는 귀하의 요청을 당사로 전송하는 데 사용되고, 요청을 처리하기에 앞서 귀하의 신원을 확인하는 데 필요할 수 있는 기타 계정 정보와 관련된 개인정보에 대한 요청만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합리적으로 이행 가능한 일정 내에 신속하게 귀하의 요청에 응할 것입니다.


당사의 약관에 따라 당사가 귀하의 데이터를 처리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귀하의 데이터를 처리하지 않으면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당사의 적법한 이익에 근거한 경우에 당사는 데이터의 처리가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 보호 권리 및 이익을 초과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당사가 귀하의 동의를 사용한 경우, 귀하는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이는 동의 철회 전 처리의 적법성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방법

당사는 귀하가 믿고 맡긴 데이터를 우발적 개조 또는 무단 개조, 분실, 오용, 공개 또는 접근으로부터 보호해야 할 책임을 엄중히 인식합니다. 따라서 당사는 데이터 보호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보안 기술 및 조직적인 절차를 사용합니다. 이를 위해 당사는 무엇보다 액세스 제어를 실행하고 방화벽과 보안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부모를 위한 특별 정보

관련 법률에 정의된 바와 같이 서비스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제공되지 않지만, 어린이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 사용 또는 공개하기 전에 부모 또는 보호자의 사전 동의가 요구되는 경우 법률을 준수하는 것이 필립스의 정책입니다. 필립스는 어린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부모와 보호자가 어린이의 온라인 활동 및 관심 분야에 대해 적극적인 역할을 할 것을 권장합니다.


자녀가 부모 또는 보호자의 동의 없이 당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경우, 여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어린이가 당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한 사실을 당사가 알게 된 경우 해당 데이터는 당사의 파일에서 삭제됩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변경

당사 서비스는 사전 공지 없이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당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수시로 수정 또는 업데이트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당사가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 상단에 있는 날짜도 업데이트됩니다.


최신 버전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정기적으로 검토할 것을 권장합니다.

 

새로운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게시된 시점부터 유효합니다. 수정된 보호정책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기본 설정을 변경하거나 서비스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변경 사항의 효력이 발생한 이후 당사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거나 액세스하는 행위는 수정된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고 그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문의처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 또는 필립스가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식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 여기로 필립스와 데이터 보호 책임자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는 귀하의 국가 또는 지역에 해당하는 감독 당국에 불만을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


Philips Consumer Lifestyle B.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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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indhoven, The Netherl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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