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OneBlade 앱은 개인 의료 영역에서 맞춤형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선택과 체류하시는 지역에 따라, 본 앱은 앱에 연결 가능한 각종 필립스 제품(이하 "제품")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당사 서비스 이용 시 당사에서 수집하는 정보와 개인 데이터, 그러한 정보 및 데이터를 수집하는 이유, 그리고 당사가 그러한 정보 및 데이터를 사용하는 용도를 비롯하여 서비스 사용 시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관행과 함께 귀하 개인의 권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른 개인 데이터의 제어자는 Philips Consumer Lifestyle B.V. (주소지: High Tech Campus 5, 5656 AE, Eindhoven, The Netherlands) 및 그 계열사 또는 자회사입니다(이하 “필립스” 또는 “당사”).
귀하가 앱에 액세스하거나, 앱을 다운로드 혹은 설치하거나, 당사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등 당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때 당사는 아래에 자세히 설명된 바와 같이 정보 및 개인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당사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고유 식별자와 연결합니다. 당사는 아래에 명시한 바와 같이 귀하의 동의 혹은 귀하의 요청에 따라 당사의 약관에 의거하여 서비스를 실시하거나, 당사의 합법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서비스의 운영, 제공, 개선, 사용자 지정, 지원 및 마케팅을 하거나, 당사에 부과될 수 있는 법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해 이 개인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개인 데이터 수집 및 처리를 귀하가 원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계정 데이터 귀하는 필립스 계정을 사용하거나 귀하의 Apple 계정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사용하여 앱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수집하는 개인 데이터에는 사용자 이름, 이메일 주소, 국가, 언어 및 암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계정 관리에 사용하는 세션, 로그인 및 인증 정보를 포함한 앱 사용에 대한 정보도 처리합니다. 앱을 사용할 때, 귀하는 귀하의 라이프스타일 및 웰빙에 대한 세부 정보 등의 민감한 정보를 당사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당사는 귀하가 앱과 함께 사용하기로 결정한 제품에서 개인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본 섹션에서는 사용자가 상호 작용하는 기능 및 앱과 페어링한 제품의 특성에 따라 수집하는 개인 데이터의 유형에 관하여 자세히 설명합니다. 신규 제품 및 기능을 활성화하는 즉시 해당 섹션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귀하의 선택에 따라, 당사 서비스를 사용할 때 당사가 관찰하고 수집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앱과 당사의 연결형 제품을 개선하고, 귀하를 위한 새로운 개인 건강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실 수 있습니다. 필립스는 그러한 행동을 다음을 통해 합니다. 처리 대상 데이터에는 계정 세부 정보, 고유 식별자, 세션 및 사용 데이터, 운영 체제, 모델, 네트워크 정보 및 IP 주소(마스킹), 앱 이름, 버전, 사용 및 이벤트, 방문한 페이지, 세션 정보, 연결된 장치 데이터, 앱에 입력하는 데이터, 등록 제품 등 필립스의 디지털 채널과 상호 작용할 때 수집되는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당사는 쿠키, 태그 및/또는 이와 유사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당사의 지침에 따라 당사를 대신하여 귀하의 세부 정보를 처리하는 서비스 공급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통계, 분석 및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귀하의 데이터를 결합, 가명화, 익명화 또는 집계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로그인을 선택하는 경우 당사가 수집하는 개인 데이터에는 사용자의 기본 공개 프로필(예: 프로필 사진, 식별자, 성별, 프로필 URL, 생일, 홈페이지, 위치)과 인증 목적의 이메일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소셜 미디어 공급자는 귀하가 앱을 사용하고 소셜 미디어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한다는 사실에 대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공급자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예: Facebook, Google, Apple)을 읽고, 이들이 수집하는 개인 정보의 유형과, 이를 사용, 처리, 보호하는 방법을 포함한 개인정보 보호관행에 관해 알아보십시오.
당사는 귀하의 계정 데이터를 사용하여 귀하의 계정을 작성하고 관리하며, 귀하가 앱에 안전하게 로그인할 수 있도록 하고, 귀하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앱에 로그인할 필립스 계정을 만드는 경우, 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확인, 문의에 대한 답변 전달, 중요한 서비스 관련 공지사항 전달을 위해 환영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또는 동의하셨을 경우 직접적으로 마케팅 관련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또한 필립스 계정을 사용하여 필립스 제품 또는 서비스를 주문하고, 프로모션 또는 게임에 참여하고, 필립스 프로모션과 관련된 소셜 미디어 활동(예: “좋아요” 또는 “공유” 클릭)에 참여하고, 제품 테스트 또는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민감한 개인 데이터
귀하의 설정에 기반하여 당사는 이메일, 푸시 알림, 인앱 콘텐츠 및 인앱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귀하의 데이터를 결합, 가명화, 익명화 또는 집계할 수 있습니다.
위에 제공한 것 이외에 민감한 개인 데이터(예: 주민등록번호, 인종 또는 민족 관련 정보, 정치적 견해, 종교, 철학 또는 기타 신념, 건강, 성생활 또는 성적 지향, 생체 인식 또는 유전적 특성, 범죄 전력 또는 노동조합 가입 여부)를 앱에서 또는 앱이나 다른 수단을 통해 당사에 공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분석 데이터
또한 이러한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서비스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앱 및 연결형 제품을 사용할 때 관찰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당사는 특정 앱 기사 읽기, 제품 구매, 앱 사용 유지, 또는 사용 중인 제품과 관련된 조건의 개발 등 앱과의 상호 작용으로 이어지는 일련의 사용 패턴을 이해하고자 합니다. 이 과정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통해 특정한 사용자에게 보여줄 콘텐츠를 결정하는 규칙을 작성하고, 또한 해당 정보를 활용하여 궁극적으로는 맞춤형 서비스의 제공에 쓰이는 알고리즘을 개선할 것입니다. 귀하가 필립스 계정을 사용해 앱에 로그인하실 경우, 당사는 이러한 인사이트를 사용하고 귀하의 앱 사용 패턴에 기반해 귀하에게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당사는 IP 주소, 쿠키, 모바일 장치 정보, 클릭하거나 탭한 커뮤니케이션, 위치 정보, 방문한 웹 사이트를 포함한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 이메일, 앱, 연결된 제품과 같은 필립스 디지털 채널과의 상호작용 및 디지털 채널 사용 중에 수집된 정보를, 계정 데이터, 쿠키 등 귀하의 개인 데이터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앱 스토어에서 앱 리뷰를 작성하거나 평가할 경우, 당사는 이러한 정보를 처리하여 귀하의 댓글과 질문에 답하고, 앱을 사용할 때 어떤 느낌을 받는지 이해하며, 앱과 당사 브랜드에 대한 귀하의 일반적인 인식을 파악하며, 이러한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앱 스토어의 사용자 이름, 평점, 댓글 및 기타 귀하가 당사와 공유하거나 공개하기로 결정한 모든 세부 사항만 볼 수 있습니다. 귀하가 당사에게 요구하지 않는 한, 당사는 이 정보를 귀하의 계정 자격 증명이나 당사가 귀하로부터 받아 보유하고 있는 다른 정보에 연결하지 않습니다. 귀하에게 고객 지원이 필요한 경우, 당사는 귀하의 사례에 대한 후속 조치와, 아래의 고객 지원 데이터에 관한 섹션에 따른 당사의 고객 지원 프로세스에 대한 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귀하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당사와의 상호 작용, 당사가 고객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귀하에게 연락하는 방법 등을 비롯하여 당사 서비스의 사용과 관련된 정보의 제공을 귀하에게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 지원 제공, 서비스의 개선, 수정 및 맞춤화 등을 통해 당사 서비스를 운영 및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가 문의하는 경우 그에 응대하기 위해 귀하의 정보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귀하의 선호도와 온라인 행태를 바탕으로 귀하와 관련이 있을 수 있는 필립스 제품, 서비스, 이벤트, 프로모션에 대한 홍보성 커뮤니케이션을 귀하가 수신하기로 동의하는 경우, 당사는 이메일, 전화 및 기타 디지털 채널(예: 모바일 앱 및 소셜 미디어)을 통해 귀하에게 마케팅 및 홍보성 커뮤니케이션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의 선호도와 행동 양식에 따라 커뮤니케이션을 맞춤화하고 보다 적절하며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분석하고 조합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하고 커뮤니케이션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서비스의 운영, 제공, 개선, 이해, 맞춤화를 위하여 쿠키, 태그 또는 유사 기술(이하 "쿠키")을 사용하거나 귀하의 모바일 장치 및 제품에서 정보를 수집합니다. 당사는 쿠키를 통해 귀하의 모바일 장치와 연관 제품을 인식하고, 고유한 사용자 장치 번호, 모바일 장치의 IP 주소, 귀하가 사용하는 모바일 인터넷 브라우저 또는 운영 체제의 유형, 세션과 사용 데이터 또는 귀하의 앱 사용에 대한 정보인 서비스 관련 성능 정보 등의 정보와 개인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또한 이 정보를 사용하여 국가별 콘텐츠(현지 언어로 된 정보 포함)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결합된 데이터를 분석하여 맞춤형 세안 및 면도 루틴, 맞춤형 피부 코칭 및/또는 면도 프로그램, 스타일 및 면도 관련 조언, 최고의 얼굴 스타일링에 관한 맞춤형 조언, 면도 및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고, 앱, 장치, 서비스의 콘텐츠, 기능, 사용 편의성을 개선하며, 남성용 그루밍 분야에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 당사는 필립스의 합리적 이익을 바탕으로 하며 규정 (EU) 2016/679의 6.1.(f) 조에 따라 합법적인 방식으로 귀하의 결합된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평가 및 리뷰 데이터
고객 지원 데이터
마케팅 데이터
쿠키 및 장치 정보
앱은 모바일 기기의 저장 공간, 센서 또는 기타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설명된 대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나의 개인 데이터를 누구와 공유합니까? 귀하의 데이터는 필립스 그룹의 계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알아야 하는 사람(필립스 관계자)만이 정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는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또는 관련 법률에 따라 타사 서비스 제공업체, 비즈니스 파트너 또는 기타 제3자를 대상으로 개인 데이터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의 데이터를 필립스 그룹의 계열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필립스 법인은 당사를 도와 앱 인프라를 관리하거나 귀하의 문의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반드시 액세스가 필요한 사람들만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서비스 제공업체 당사는 당사 서비스를 운영, 제공, 개선, 이해, 사용자 지정, 지원 및 마케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타사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일부 경우에 기술적인 이유로 모바일 장치에 필요하지만 필립스에서 제어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권한을 운영체제에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본 고지에 따라 당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하지 않는 한, 해당 권한과 관련된 어떠한 데이터도 수집하지 않습니다.
운영체제의 설정에서 언제든지 이러한 권한을 차단하거나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계열사
당사는 다음 서비스 제공업체와 개인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는 필립스가 제공하는 수준과 유사한 수준으로 개인 데이터를 적절히 보호할 것을 서비스 제공업체에 요구합니다. 당사는 당사 서비스 제공업체가 당사의 지침에 따라 위에 언급된 특정한 목적을 위해서만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고,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데이터에만 액세스하며, 개인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요구합니다.
또한 필립스는 자체 목적을 위해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제3자와 협력할 수도 있습니다. 필립스가 자체 목적을 위해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는 제3자와 개인 데이터를 공유하는 경우 필립스는 개인 데이터를 공유하기에 앞서 관련 법률에 따라 귀하에게 알리거나 귀하의 동의를 구합니다. 이러한 경우, 수집되는 개인 데이터 유형, 개인 데이터를 사용, 처리 및 보호하는 방식을 비롯한 개인정보 보호관행에 대해서는 통지된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신중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필립스는 때때로 비즈니스 또는 비즈니스의 일부를 다른 회사에 매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소유권의 이전으로 인해 귀하의 개인정보가 그 비즈니스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경우, 해당 정보는 인수 회사에 이전될 수 있습니다. 필립스는 합병, 인수, 구조 조정, 또는 자산 매각과 관련하여, 또는 법의 효력에 따라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른 당사의 모든 권리와 의무를 그 계열사에 자유롭게 양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립스는 계열사, 후속 승계 주체, 또는 신규 소유자에게 개인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데이터는 당사가 시설을 보유하고 있거나 당사와 서비스 제공업체가 계약 관계로 있는 모든 국가에서, 귀하의 거주 국가 이외의 국가(거주국의 규칙과는 다른 데이터 보호 규칙이 있을 수 있음)로 정보를 전송하는 데 귀하가 인정한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보관되어 처리될 수 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그러한 기타 국가의 법원, 사법 기관, 규제 기관 또는 보안 당국은 개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사는 데이터가 수집되는 목적에 비추어 볼 때 필요하거나 허용되는 경우에만 개인 데이터를 보관합니다. 당사에서 보관 기간을 결정하는 데 사용하는 기준에는 (i) 귀하가 앱과 서비스를 사용하는 기간, (ii) 당사가 따라야 하는 법적 의무가 있는지 여부 또는 (iii) 법적 지위(예: 적용 가능한 법령 제한, 소송 또는 규제 조사 관련)에 비추어 볼 때 보관이 권장되는지 여부가 포함됩니다. 귀하가 이전에 당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액세스, 수정, 삭제, 제한하거나 개인 데이터 처리에 대한 이의 제기 요청을 제출하려는 경우, 또는 다른 회사에 전송할 목적으로 개인정보의 전자 복제본 수신 요청을 제출하려는 경우(데이터 이동에 대한 이러한 권리가 관련 법률에 따라 제공되는 범위까지) 귀하는 당사에 여기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법률이 요구하거나 당사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당사는 귀하의 데이터를 공공 기관 및 정부 당국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국제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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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의 보관 기간
선택 및 권리
요청 시 귀하가 액세스, 수정, 삭제, 제한하거나 처리에 대한 이의를 제기하려는 개인 데이터가 무엇인지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귀하를 보호하기 위해 귀하의 계정, 이메일 주소 또는 귀하의 요청을 당사로 전송하는 데 사용되고, 요청을 처리하기에 앞서 귀하의 신원을 확인하는 데 필요할 수 있는 기타 계정 정보와 관련된 개인정보에 대한 요청만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합리적으로 이행 가능한 일정 내에 신속하게 귀하의 요청에 응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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