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면 제품과 관련된 모든 문의 사항에 대해 맞춤형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제품 카테고리와 문의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리서비스 및 상담서비스 진행 후 필립스 네덜란드 본사에서 직접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진행합니다. 메세지는 국외발신 문자로 발송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발신번호 예시: 0010806006600)
링크를 클릭하면 공식 Philips Electronics Ltd.("Philips") 웹사이트를 종료하게 됩니다. 이 사이트에 나타날 수 있는 제3자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서만 제공되며 링크된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의 제휴 또는 보증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Philips는 제3자 웹사이트 또는 여기에 포함된 정보와 관련하여 어떠한 종류의 진술이나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