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목적은 사용자가 당사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당사가 수집하는 정보 및 개인 데이터, 수집하는 이유, 정보를 사용해 당사가 수행하는 작업, 사용자 개인의 권리를 포함하여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 관행을 이해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Philips Consumer Lifestyle BV 또는 그 계열사 또는 자회사(이하 "Philips", "당사의", "당사"또는 "당사를"이라 함)가 관리하거나 통제하는 앱에서 수집하거나 처리하는 개인 데이터에 적용됩니다.
또한 사용자가 당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조건에 대해 설명하는 당사의 이용 약관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민감한 개인 데이터
표현형 데이터 수집에 동의하면 체중, 키, 신체 활동 수준, 기타 세부 정보 처리를 통해 제공하는 푸시 알림 및/또는 인앱 메시지 조언과 팁을 포함한 맞춤형 영양 서비스를 수신하게 됩니다. 당사는 민감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전에 유럽 연합 일반 데이터 보호 규칙(Regulation (EU) 2016/679) 제9.2.a.조에 따라 사용자에게 해당 내용을 알리고 사용자의 명시적인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당사는 위에 제공된 항목 외의 민감한 개인 데이터(예: 사회 보장 번호, 인종 또는 출신 민족 관련 정보, 정치적 견해, 종교·철학·기타 신념, 건강, 성생활 또는 성적 지향, 생체 인증 또는 유전적 특성, 범죄 경력 또는 노동 조합 가입 여부)를 앱에서 또는 앱을 통해 또는 기타 수단으로 당사에 제공하거나 공개하지 않을 것을 요청합니다
계정 데이터
당사는 사용자가 계정을 만들 때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사용자는 MyPhilips 계정을 사용하거나 Apple 계정을 포함한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사용하여 앱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사용자의 계정 데이터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당사는 사용자가 당사자이며 유럽 연합 일반 데이터 보호 규칙(Regulation(EU) 2016/679) 제6.1.(b)조에 의거하여 합법적인 계약을 이행하기 위해 이러한 처리가 필요하다고 간주합니다.
장치 데이터
사용자가 앱을 사용자의 장치와 페어링하기로 선택하면, 당사는 사용자가 장치에 액세스하거나 장치를 사용할 때마다 장치별 정보를 수집하며 여기에는 고유한 사용자 장치 번호와 세션 및 사용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또한 장치는 레시피와 재료를 기록하고 앱으로 스트리밍합니다. 당사는 사용자가 사용하는 장치 모델에 따라 이러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장치를 제어할 수 있도록 허용하며, 인앱 메시지 및/또는 푸시 알림을 통해 조언 및 팁을 포함한 맞춤형 영양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장치 데이터는 사용자가 서비스 목적을 위해 장치를 앱과 페어링하기로 선택한 경우에만 처리되기 때문에, 당사는 사용자가 당사자이며 유럽 연합 일반 데이터 보호 규칙(Regulation(EU) 2016/679) 제6.1.(b)조에 의거하여 합법적인 계약을 이행하기 위해 이러한 처리가 필요하다고 간주합니다.
제공된 기타 데이터
사용자는 앱을 사용할 때 이름/닉네임, 본인에 대한 간단한 설명, 본국, 생성한 콘텐츠 및 즐겨찾는 콘텐츠, 팔로우하는 기타 프로필로 구성된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사는 사용자가 선호하는 요리, 단위 체계, 사용자가 소유한 장치, 사용자가 당사 서비스를 이용할 때 관찰되는 정보를 포함한 사용자의 개인 설정과 함께 이러한 세부 정보를 처리합니다.
당사는 사용자의 제공된 기타 데이터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당사는 사용자가 당사자이며 유럽 연합 일반 데이터 보호 규칙(Regulation(EU) 2016/679) 제6.1.(b)조에 의거하여 합법적인 계약을 이행하기 위해 이러한 처리가 필요하다고 간주합니다.
쿠키 및 분석
당사는 쿠키, 태그 또는 그와 유사한 기술(이하 "쿠키"라 함)을 사용하여 당사의 서비스를 운영, 제공, 개선, 이해, 맞춤화합니다. 쿠키를 통해 당사는 사용자의 모바일 장치를 인식하고 사용자의 앱 사용에 대한 정보인 사용자의 고유한 사용자 장치 번호, 모바일 장치의 IP 주소, 사용하는 모바일 인터넷 브라우저 또는 운영 체제 유형, 세션 및 사용 데이터 또는 서비스 관련 성능 정보를 포함한 정보 및 개인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또한 모바일 장치의 IP 주소 및 SIM 카드 통신사 정보를 기반으로 국가별 콘텐츠(현지 언어로 된 정보 포함)를 표시합니다.
사용자가 앱을 개선하고 개인화된 서비스를 받기 위해 앱 데이터를 공유하는 데 동의한 경우, 당사는 아래에 설명된 대로 앱 사용 데이터를 수집하고 처리합니다. 이를 위해 당사는 당사를 대신하여 당사의 지침에 따라 사용자의 앱 데이터를 처리하는 여러 서비스 제공업체를 이용합니다. 당사의 서비스 제공업체는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당사는 사용자에게 더욱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의 Analytics 데이터를 처리하여 사용자에게 올바른 콘텐츠를 표시하고 추천, 인앱 메시지, 푸시 알림을 보냅니다. 당사는 또한 쿠키 및 Analytics 정보를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질문을 하거나 설문조사 또는 연구 프로젝트에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사용자가 참여하기로 결정하는 경우, 당사는 사용자의 계정 인증 정보, 응답, 의견, 경험을 처리합니다. 당사는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와 정보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개선하고 사용자를 위한 주방 가전 분야의 신제품을 개발합니다. 당사는 사용자가 유럽 연합 일반 데이터 보호 규칙(Regulation(EU) 2016/679) 제6.1.(a)조에 따라 동의를 제공한 후에만 사용자의 Analytics 정보를 처리합니다.
사용자가 앱 스토어에 리뷰를 작성하면 당사는 제품 개선 목적으로 사용자의 의견을 검토하고 처리합니다. 사용자가 당사에게 요청하지 않는 한, 당사는 이러한 정보를 사용자의 계정 인증 정보 또는 당사가 사용자로부터 보유한 기타 정보와 연결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앱 스토어 사용자 이름과 의견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당사는 리뷰 데이터의 처리가 Philips의 합법적인 이익을 기반으로 하고 유럽 연합 일반 데이터 보호 규칙(Regulation(EU) 2016/679) 제6.1.(f)조에 따라 적법하다고 간주합니다. 사용자에게 고객 지원이 필요한 경우, 당사는 아래의 고객 지원 섹션에 따라 고객 지원 프로세스를 안내합니다.
고객 지원
사용자에게 고객 지원이 필요한 경우, 사용자는 Philips와의 상호 작용 및 필요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사용자에게 연락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정보를 당사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 지원 제공, 서비스 개선·수정·맞춤화를 포함하여 서비스를 운영하고 제공합니다. 당사는 또한 사용자가 당사에 연락한 경우, 사용자에게 응답하기 위해 사용자의 정보를 사용합니다.
당사는 사용자가 당사자이며 유럽 연합 일반 데이터 보호 규칙(Regulation(EU) 2016/679) 제6.1.(b)조에 의거하여 합법적인 계약을 이행하기 위해 고객 지원 데이터 처리가 필요하다고 간주합니다. 당사는 일부 경우 고객 지원 데이터 처리가 Philips의 합법적인 이익을 기반으로 하고 유럽 연합 일반 데이터 보호 규칙(Regulation(EU) 2016/679) 제6.1.(f)조에 따라 적법하다고 간주합니다.
결합된 데이터
당사는 계정 데이터, 제공된 기타 데이터, 장치 데이터, 쿠키 등의 사용자 개인 데이터를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이메일, 앱, 그리고 주소·쿠키·모바일 장치 정보·클릭하거나 탭한 커뮤니케이션·위치 정보·방문한 웹사이트 등의 연결된 제품과 같은 Philips 디지털 채널의 상호 작용 및 사용 중에 수집된 데이터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사용자의 결합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앱, 장치, 서비스의 콘텐츠, 기능, 유용성을 개선하고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이 경우 당사는 사용자의 결합된 데이터 처리가 Philips의 합법적인 이익을 기반으로 하고 유럽 연합 일반 데이터 보호 규칙(Regulation(EU) 2016/679) 제6.1.(f)조에 따라 적법하다고 간주합니다.
사용자가 선호도 및 온라인 행동을 기반으로 사용자와 관련이 있을 수 있는 Philips 제품, 서비스, 이벤트, 프로모션에 대한 홍보 커뮤니케이션 수신에 동의하는 경우, 당사는 이메일, 전화 및 모바일 앱과 소셜 미디어 등의 디지털 채널을 통해 사용자에게 마케팅 및 프로모션 커뮤니케이션을 보낼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을 사용자의 선호도와 행동에 맞게 조정하고, 더 관련성 있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당사는 사용자의 결합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언제든지 그러한 커뮤니케이션을 수신 거부하거나 구독 취소할 수 있습니다.
권한
앱에서 모바일 장치의 저장 기능, 센서 또는 기타 기능(예: 사진, 아젠다, 연락처, 카메라, Wi-Fi, 위치 정보 또는 블루투스)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아래에 설명된 대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엄격하게 필요한 경우에만 액세스를 요구합니다.
서비스 제공업체
당사는 제3자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하여 서비스를 운영, 제공, 개선, 이해, 맞춤화, 지원, 마케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는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다음 서비스 제공업체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IT 및 클라우드 제공업체
이러한 서비스 제공업체는 앱을 실행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네트워킹, 스토리지, 트랜잭션 서비스 및/또는 관련 기술을 제공합니다
분석 서비스 제공업체.
이러한 서비스 제공업체는 앱 분석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네트워킹, 스토리지 및/또는 관련 기술을 제공합니다.
Philips는 서비스 제공업체에게 당사가 제공하는 수준과 유사한 적절한 수준으로 개인 데이터를 보호하도록 요구합니다. 당사는 당사의 서비스 제공업체에게 당사의 지침에 따라 위에서 언급한 특정 목적을 위해서만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고,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사용자 개인 데이터를 보호하도록 요구합니다.
기타 제3자
Philips는 또한 자체 목적을 위해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제3자와 협력할 수도 있습니다. Philips가 자체 목적을 위해 사용자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는 제3자와 개인 데이터를 공유하는 경우, Philips는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공유하기 전에 관련 법률에 따라 그 내용을 사용자에게 통지 및/또는 사용자의 동의를 얻도록 보장합니다. 이러한 경우, 수집하는 개인 데이터의 유형, 사용, 처리 및 보호 방법을 포함하여 개인정보 관행에 대해 명시한 해당 제3자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주의 깊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Philips는 때때로 사업 또는 사업의 일부를 다른 회사에 매각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소유권 이전에는 해당 사업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매입 회사로 이전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당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른 당사의 모든 권리와 의무는 합병, 인수, 구조 조정 또는 자산 매각과 관련하여 Philips가 계열사에 자유롭게 양도할 수 있으며, 법률 운영 등을 통해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당사의 계열사, 승계자 또는 새로운 소유자에게 양도할 수 있습니다.
국가 간 전송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는 당사가 시설을 보유하고 있거나 서비스 제공업체가 관여하는 모든 국가에 저장 및 처리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거주 국가가 아닌 국가로의 정보 전송(있는 경우)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인정하며, 해당 국가에는 사용자 거주 국가와 다른 데이터 보호 규칙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는 그러한 다른 국가의 법원, 법 집행 기관, 규제 기관 또는 보안 당국이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EEA에 거주하는 경우, 유럽위원회가 EEA 표준에 따라 적절한 수준의 데이터 보호를 제공한다고 인정한 비 EEA 국가의 당사 계열사 또는 서비스 제공업체로 사용자 개인 데이터가 전송될 수 있습니다(이러한 국가의 전체 목록은 여기 http://ec.europa.eu/justice/data-protection/international-transfers/adequacy/index_en.ht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EA로부터 미국 등과 같이 유럽위원회가 적절하지 않다고 간주하는 국가로 이전하는 경우, 당사는 고객, 공급업체, 비즈니스 파트너 데이터에 대한 구속력 있는 기업 규칙 및/또는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유럽위원회가 채택한 표준 계약 조항 같은 적절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사용자는 위의 링크를 클릭해 이동하거나여기를 통해 당사에 연락하여 이러한 조치의 사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데이터를 얼마나 오래 보관합니까?
당사는 데이터 수집 목적에 따라 필요하거나 허용된 기간 동안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보관합니다. 보존 기간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i) 사용자가 앱 및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 (ii) 당사에게 적용되는 법적 의무가 있는지 여부 또는 (iii) 당사의 법적 지위에 비추어 보존이 바람직한지 여부(예: 해당되는 공소시효, 소송 또는 규제 조사 관련).
사용자의 선택과 권리
사용자가 이전에 당사에 제공한 개인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 수정, 삭제, 제한 또는 처리에 대한 거부 요청을 제출하고 싶거나, 데이터를 다른 회사에 전송할 목적으로 개인 데이터의 전자 사본을 수신하기 위한 요청을 제출하려는 경우(해당 법률에 따라 데이터 이동에 대한 이 권리가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범위 내에서) 사용자는 여기를 통해 당사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해당되는 법률에 따라 사용자의 요청에 응답할 예정입니다.
사용자가 요청할 때는 액세스, 수정, 삭제, 제한 또는 처리에 대한 거부를 원하는 개인 데이터를 명시해야 합니다.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당사는 사용자가 요청을 보내는 데 사용한 계정, 이메일 주소 또는 기타 계정 정보와 관련된 개인 데이터에 대한 요청만을 이행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요청을 이행하기 전에 사용자의 신원을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사는 합리적으로 실행 가능한 수준에서 가능한 한 신속하게 사용자의 요청에 응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당사가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 및/또는 처리하기 위해 동의에 의존하는 경우, 사용자는 철회 전 동의를 기반으로 한 처리의 적법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사용자의 (일부) 선택과 권리를 사용하는 경우, 당사 서비스의 전체 또는 일부를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가 사용자의 권리를 행사하기 위해 당사와 상호 대화하는 경우를 포함하여 당사에 적용되는 법적 의무에 따라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할 때, 당사는 유럽 연합 일반 데이터 보호 규칙(Regulation(EU) 2016/679) 제6.1.(c)조에 의거하여 처리가 합법적이라고 간주합니다.
당사가 서비스 목적을 위해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 계약 이행에 의존하는 경우, 사용자의 정보를 수신하지 못하면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부모에 대한 특별 정보
해당 법률에 정의된 대로 서비스는 아동을 대상으로 하지 않지만, 아동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 사용 또는 공개하기 전에 부모 또는 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한 경우 법률을 준수하는 것이 Philips의 정책입니다. 당사는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필요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부모와 보호자가 아동의 온라인 활동과 관심사와 관련해 적극적인 역할을 할 것을 강력하게 권장합니다.
아동이 동의 없이 개인 데이터를 제공한 사실을 알게 된 경우 부모 또는 보호자는 여기를 통해 당사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아동이 개인 데이터를 제공했다는 사실을 인지하면, 당사 파일에서 해당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당사의 서비스는 사용자에 대한 사전 통지없이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당사는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시로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당사가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업데이트하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 상단의 날짜도 업데이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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