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03
추출 그룹이 막혔거나 제대로 윤활제를 바르지 않음
• 추출 그룹을 깨끗한 물로 헹굽니다. 특히 필터를 주의해서 헹구시기 바랍니다.
• 청소 및 유지관리 섹션의 설명에 따라 추출 그룹에 윤활제를 바릅니다.
E04:
추출 그룹이 막혔거나 제대로 윤활제를 바르지 않았거나 제자리에 고정되지 않았습니다.
• 추출 그룹을 깨끗한 물로 헹굽니다. 특히 필터를 주의해서 헹구시기 바랍니다.
• 청소 및 유지관리 섹션의 설명에 따라 추출 그룹에 윤활제를 바릅니다.
• 추출 그룹을 다시 놓아 제자리에 고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제자리에 장착되어 고정되면 부드러운 딸깍 소리가 납니다.
• 머신을 껐다가 다시 켭니다.
E05:
여러 원인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필립스 고객 상담실로 문의하십시오.
E14
머신이 과열되었습니다.
• 제품의 전원을 끄고 60분간 기다립니다.
커피가 소량만 추출되는 경우에는 다양한 원인과 해결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커피가 묽은 경우 다양한 원인과 그에 따른 해결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출 그룹을 분리할 수 없는 경우, 머신이 중립 위치에 놓이지 않은 것입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추출 그룹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1. 커피 찌꺼기 통과 물받이를 놓고 서비스 도어를 닫습니다.
2. 머신의 전원을 끕니다. 완전히 꺼져 어떤 소리도 들리지 않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약 15-20초 정도 소요).
3. 머신을 다시 켭니다. 완전히 켜져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4. 커피 찌꺼기 통과 물받이를 분리합니다. 서비스 도어를 열고 추출 그룹을 다시 분리하십시오.
석회질 제거 과정 중에는 추출 그룹을 분리하지 마십시오. 항상 석회질 제거 과정을 먼저 끝내시기 바랍니다.
{number} 제품은 거주하시는 국가 외 다른 지역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현지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품 보기{words}({number}개 제품)에 대한 검색 결과
모델을 찾았지만...
이 제품은 해당 국가에서 제공되지 않지만 다른 국가에서 찾았습니다.
제품 번호의 마지막 두 자리 숫자를 기준으로 모델을 선택하십시오(예: RQ1280/21).
Found your model!
foundation-catalog.se01c-prx-search.search-sub-heading7
foundation-catalog.se01c-prx-search.search-sub-heading8
If this is the correct one, please select it below. Otherwise, search again.
우유통에서 우유 거품이 만들어지지 않는 경우, 다양한 원인과 그에 따른 해결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우유통 부품이 더러움
2. 우유통 추출구가 완전히 당겨지지 않음
• 완전히 당겨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3. 우유 튜브가 거품 장치에 제대로 연결되지 않음
• 우유 튜브를 거품 장치에 제대로 부착합니다.
4. 올바른 종류의 우유를 사용하지 않음
{number} 제품은 거주하시는 국가 외 다른 지역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현지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품 보기{words}({number}개 제품)에 대한 검색 결과
모델을 찾았지만...
이 제품은 해당 국가에서 제공되지 않지만 다른 국가에서 찾았습니다.
제품 번호의 마지막 두 자리 숫자를 기준으로 모델을 선택하십시오(예: RQ1280/21).
Found your model!
foundation-catalog.se01c-prx-search.search-sub-heading7
foundation-catalog.se01c-prx-search.search-sub-heading8
If this is the correct one, please select it below. Otherwise, search ag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