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KIMES2016서 성공적인 병원 경영 돕는 토탈 헬스케어 솔루션 제시  

 
  • 금융 솔루션ž유지보수 서비스 등 경영 효율 높이는 병원 맞춤형 고객 서비스 현장 상담 실시
  • 활용도 및 비용 효율 높인 초음파 클리어뷰850, 환자모니터 에피시아 라인 등 신제품 공개
  • 초음파ž환자 모니터 계약 시 특별 금융 프로그램 적용 및 무상 옵션ž할인 등 프로모션 진행

3월 14,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 (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2회 국제의료기기ž병원설비전시회 (Korea International Medical&Hospital Equipment Show, 이하 KIMES)에 참가, 국내 병원 실정에 따른 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시한다.

 

특히, 이번 KIMES에서는 중소병원을 대상으로 경영 효율을 제고하는데 최적화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소개한다. 3층 C홀에 마련된 필립스 부스(#300)에서는 의료기기 구매 시 필요한 금융 지원을 제공하는 금융 솔루션, 장기 계약을 기반으로 하는 유지보수 서비스, 병원의 필요에 따라 중고 영상진단장비를 보수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는 다이아몬드 셀렉트 (Diamond Select)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현장 상담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활용도와 경제성을 높인 초음파 및 환자 모니터 부문 신제품을 소개한다. 초음파 클리어뷰 (ClearVue) 시리즈의 신제품 클리어뷰 850은 새롭게 탑재된 고급 모드(Advanced mode)를 통해 미세 혈관의 혈류 정보까지 제공하는 플로뷰 (FloVue), 내중막 두께 (Intima media thickness) 자동 측정 기술, 유방암 진단에 활용 가능한 탄성초음파 영상 (Elastography) 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이로써 수준 높은 임상 정보를 전달하며 광범위한 범위를 진단할 수 있어 중소 병원에서도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환자 모니터 라인 에피시아(Efficia)의 환자 모니터 CM 시리즈, 전문가용 심장충격기 겸 모니터 DFM100도 공개된다. 환자 모니터 CM 시리즈는 병동이나 응급환경 등 여러 임상 상황에 최적화된 맞춤형 모니터링 옵션을 제공하고, 단 3번의 클릭으로 전체 임상 기능 80%를 사용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설계되어 의료진 업무 효율을 개선한다. 특히, 에피시아를 포함한 필립스의 환자 모니터 제품은 냉각팬없이 디자인돼, 냉각팬에 쌓인 먼지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병원 내 교차 감염 가능성까지 최소화한다. 미국식품의약국 (FDA)과 유럽의 CE인증을 획득해 국제적으로도 기능성과 안전성도 입증 받았다.

 

에피시아 전문가용 심장충격기 겸 모니터 DFM100은 업계 표준으로 자리 잡은 필립스 전문가용 심장충격기 알고리즘이 적용돼 신뢰할 만한 내구성과 안전성을 갖췄다. 또한, 직관적이고 간결한 워크플로우로 신속한 환자 관리가 가능해졌다. 필립스 에피시아 라인의 신제품은 모두 세계 유수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바 있다.

 

이 밖에도 고사양 장비와 동일한 플랫폼이 적용돼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는 (Affiniti) 70/50, 작고 가벼워 응급 상황 진단에 최적화된 CX 50 (CompactXtreme50) 등 다양한 초음파 포트폴리오를 선보인다. 또한, 심정지 환자의 상태를 분석하고 전기 충격을 위해 충전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8.4초로 미국심장협회 권고안보다 짧은 필립스 자동심장충격기 (AED) 하트스타트(HeartStart)도 전시된다.

 

필립스코리아 헬스케어 부문 비즈니스 총괄 김영준 부사장은 “헬스케어 분야의 선진 기술력 및 소비자에 대한 깊은 통찰을 바탕으로, 의료 서비스 수준을 개선하고 비용은 절감해 인류의 건강을 증진하는 것이 필립스 목표” 라고 말하며, “병원의 실정과 수요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해 더욱 많은 병원이 한정된 재원 안에서 최적의 의료서비스를 하도록 돕는 파트너 기업으로 도약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필립스는 이번 KIMES 현장에서 다양한 특별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전시회 기간 내 클리어뷰 850과 550, 어피니티 등 초음파 시스템 3종, 에피시아 CM10 및 CM12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에피시아 홈페이지(www.efficiaphilips.co.kr)에서 제품 상담을 신청하면 추후 구매 시 에피시아 CM10과 CM12에 한해 터치스크린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필립스 하트스타트 홈페이지 (www.heartstart.co.kr)에서 쿠폰을 받으면 필립스 부스에서 하트스타트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코리아 홍보대행사 엑세스 커뮤니케이션

김소연 과장
Tel: 02-2036-9964 / 010-9256-6285
E-mail: sykim@accesspr.co.kr

 

홍하림 대리

Tel: 02-2036-9968 / 010-5791-8878

E-mail: hrhong@accesspr.co.kr

 

안세희 사원

Tel: 02-2036-9927 / 010-7749-3298

E-mail: shan@accesspr.co.kr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다각화된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 헬스케어(Healthcare), 소비자 라이프스타일(Consumer Lifestyle), 조명(Lighting) 분야에서 의미 있는 기술 혁신을 통한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08,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4년 21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는 심장 케어, 응급 케어 및 홈 헬스케어, 에너지 효율 조명 솔루션 및 새로운 조명 애플리케이션 분야뿐 아니라 남성 면도기, 구강건강용품 등의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