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따로, 다림질 따로? 한번에 다리세요!

필립스, 스팀과 다림질 동시에 가능한프로터치 투인원출시

<사진자료: 필립스 프로터치 투인원(GC618/68)>

11월 21,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강력한 스팀 파워는 물론 탈부착 다리미판을 갖춰 스팀과 일반 다림질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스팀 다리미 필립스 ‘프로터치 투인원(모델명: GC618/68)’을 출시했다.

 

신제품 필립스 프로터치 투인원은 최대 90g의 강력한 스팀 파워를 갖춘 스팀 다리미에 탈부착 다리미판을 더해 옷감에 따라 다리미판을 따로 꺼낼 필요 없이 한번에 다릴 수 있는 제품이다.

 

먼저,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스팀 테크놀로지로 강력한 스팀 침투력과 풍부한 스팀량을 갖췄다. ‘3바 펌프 테크놀로지’로 타사 제품과 달리 강력한 스팀을 옷감 깊숙이 침투 시켜 실크부터 코트까지 어떤 옷감도 만족스럽게 다릴 수 있다. 스팀량 역시 업계 최고 수준으로 옷감의 조직을 빠르게 원상 복귀시키고 균일하게 분사되어 옷감을 상하지 않게 보호한다. 스팀 성능을 저하시키는 석회질을 자동으로 제거하여 언제나 처음과 같은 강력한 스팀을 유지하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어깨 모양을 본 딴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다리미판을 갖춰 어깨나 소매 등 다리기 까다로운 셔츠는 물론 선을 살리는 바지도 옷걸이에 고정시켜 쉽고 편리하게 다릴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수평으로 다릴 때에도 물이 흐르지 않고 열판의 열기로 옷을 다릴 수 있으며 뾰족하게 디자인된 팁으로 단추 사이까지 정밀하게 다릴 수 있다.  

 

핸들의 버튼을 이용하면 5단계 스팀조절이 가능하고 핸들을 거치대에 올리면 분사를 자동으로 멈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2L 대용량 탈부착 물통으로 급수가 편리하고 잦은 물보충이 필요하지 않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입은 지마켓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가능하다. 필립스 프로터치 투인원의 가격은 449,000원.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이송미 대리

Tel: 02-6925-1574

E-mail: smlee@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 필립스라이팅은 조명 제품, 시스템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04,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242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