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필립스코리아,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다채로운 고객 사은 행사 

 
캡슐 커피보다 신선한 진짜 커피의 비밀을 만나보세요.
  • 캡슐커피보다 에스프레소 커피가 맛있는 이유를 SNS에 공유하면 경품이 펑펑!
  •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최대 40% 할인, 구매자 전원 다양한 사은품 시크릿 박스 증정
  • -스페셜티 카페 테라로사와 함께하는 커피클래스 참여

2월 17,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가정에서도 손쉽게 신선한 원두로 맛있는 에스프레소를 즐기는 커피 문화를 선도하고자 2월 18일부터 한 달간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필립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총 세 가지로 진행 될 예정이며, 첫 번째로 필립스 홈 에스프레소의 신선하고 맛있는 커피 맛의 비밀을 찾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최대 40% 할인된 필립스 홈 에스프레소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다양한 사은품이 담긴 시크릿 박스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스페셜티 카페인 테라로사에서 진행하는 커피 클래스를 마련, 소비자들이 필립스 홈 에스프레소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신선한 커피 맛의 비밀을 SNS에 공유하면 경품이 펑펑!

필립스 홈페이지에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이 캡슐커피보다 나은 비밀’을 찾고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는 이벤트다. 응모는 필립스 홈페이지에 올린 글을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신제품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인 필립스 ‘홈 에스프레소 2000’을 증정하며 2명에게는 필립스 토스터기를, 1000명에게는 투썸 플레이스 마카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필립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최대 40% 할인, 다양한 사은품이 담긴 시크릿 박스 증정

이번 고객 이벤트 기간에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할인 판매한다. 필립스 ‘홈 에스프레소 2000(HP8651/15, HP8651/05)’과 필립스 ‘미누토(HD8763/06, HD8761/06)’를 30%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 구매자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이 담긴 ‘시크릿 박스’도 증정한다. 시크릿 박스는 다양한 고급 커피 용품과 필립스의 혁신적인 제품 10가지 중 4종의 사은품이 랜덤으로 담긴 선물 상자다. 필립스의 특허 받은 음파칫솔인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을 비롯해 필립스 토스터기와 무선주전자, 우유거품을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전용 우유 스팀 피쳐 및 스페셜티 커피 카페인 테라로사의 고급원두(250g) 등 푸짐한 사은품으로 구성된다. 시크릿 박스 수령 후 시크릿 박스와 제품 사용후기를 올리는 분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원두를 추가 경품으로 증정한다.

 

스페셜티 카페 테라로사의 커피클래스에서 배우는 완벽한 커피 레시피

필립스는 집에서도 바리스타와 같은 완벽한 커피를 즐기는 문화를 선도하고자 스페셜티 커피 카페인 테라로사와 함께 무료 커피클래스도 진행한다. 까페라떼, 카푸치노 등 필립스 홈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만드는 커피레시피를 테라로사 (광화문점)에서 바리스타에게 직접 배울 수 있다. 수강 신청은 필립스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코콤포터노벨리

김효진 AE

Tel: 02-6925-1548 / 010-5090-5088

E-mail: hyojin@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다각화된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 헬스케어(Healthcare), 소비자 라이프스타일(Consumer Lifestyle), 조명(Lighting)분야에서 의미 있는 기술 혁신을 통한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108,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4년 21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필립스는 심장 케어,응급 케어 및 홈헬스케어,에너지 효율 조명 솔루션 및 새로운 조명 애플리케이션 분야뿐 아니라 남성 면도기,구강 건강용품 등의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