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는 자사 광고모델 배우 진세연이 출연하는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안티에이징 캠페인 메인 광고 영상을 17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래퍼 치타가 카메라를 향해 화장품을 집어 던지는 다소 파격적인 영상으로 화제가 됐던 지난 티저 광고에서 화장품만으로는 한계를 느낀다는 안티에이징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다면, 이번 본편에서는 진세연이 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는 컨셉이다. 광고 본편 영상은 여성의 영원한 뷰티 고민 안티에이징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값비싼 화장품을 사용하지만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가 한 차원 높은 새로운 개념의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영상 말미에 진세연은 "기대하세요 앞으로의 안티에이징"이라는 멘트와 함께 특유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진세연만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광고 영상에 잘 드러나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를 통한 안티에이징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취했다는 평이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를 비롯한 필립스 뷰티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진세연은 현재 방영중인 MBC 특별기획드라마 '옥중화'에서 여주인공 '옥녀' 역으로 활약하며 20대를 대표하는 여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 2016 최고 기대작이자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인천상륙작전'에서도 홍일점 여주인공으로 이정재, 이범수, 리암 니슨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광고 영상에서 진세연의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등장하는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는 광채 클렌징, 탄력 마사지, 생기 부스팅 등 안티에이징을 위한 세 가지 셀프 스킨케어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가능하게 한 3-in-1 뷰티 디바이스다. 손보다 10배 효과적인 듀얼모션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피부 본연의 광채를 찾아주는 광채 클렌징 기능과 분당 750회 손끝마사지 효과로 얼굴 윤곽과 피부 볼륨을 되찾아주는 탄력 마사지 기능, 초당 120회 나노 미세진동으로 눈가 생기를 부여해 주는 생기 부스팅 기능을 한 가지 제품에서 모두 구현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 광고 본편은 네이버 메인 화면 배너 광고를 비롯해 네이버 동영상 광고(SMR), 다음 모바일 광고,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뷰티 홈페이지(www.philips.co.kr/beauty) 및 필립스 뷰티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beauty.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안아연 과장 Tel: 02-6925-1585 E-mail: ayahn@korcom.com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최예니 AE Tel: 02- 6925-1540 E-mail: choi@korcom.com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 필립스라이팅은 조명 제품, 시스템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04,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242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필립스 스마터 뷰티(Philips Smarter Beauty) 필립스 스마터 뷰티는 필립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1962년 이후 여성들이 건강하고 지속적인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도록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온 브랜드. 헤어케어, 제모 그리고 스킨케어 제품 등에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접목 시켜온 필립스 스마터 뷰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여성들의 아름다운 변화와 보다 편리한 삶을 위해 뷰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2013년에 출시 된 필립스 ‘비자퓨어’는 페이셜 클렌징에 최적화 된 ‘듀얼모션’ 기능을 도입해 손보다 10배 더 깨끗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 국내 최고 스타들을 포함 한국 여성 100명으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여기에 2015년 출시 된 ‘듀얼 액션 리프트 시스템’으로 각질 제거와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주는 ‘비자케어’와 교체가 가능한 두 개의 창으로 좁은 부위부터 넓은 부위까지 제모를 도와주는 ‘루메아 에센셜’, 광채 딥 클렌징, 탄력 라인 마사지, 생기아이케어를 동시에 가능하게 한 3-in-1페이스테라피 비자퓨어 어드밴스드가 출시 되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있다. 필립스 스마터 뷰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philips.co.kr/beaut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