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필립스 세코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장기 무이자 할부 이벤트

 
  • 가정에서도 가격 부담 없이 에스프레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36개월 무이자 장기 할부를 실시
  •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서비스와 사은품도 제공
  • 세코 몰티오는 에스프레소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의 관능평가기관 (Centro Studi Assaggiatori)으로부터 에스프레소 맛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분리 가능한 원두 컨테이너를 장착한 점이 가장 큰 특징

5월 25,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전국 하이마트(일부 매장에 한함)에서 160만 원 상당의 필립스 세코 에스프레소머신을 36개월 무이자 장기 할부 판매 한다.

 

필립스는 가정에서도 가격 부담 없이 에스프레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36개월 무이자 장기 할부를 실시, 월 29,900원, 매일 990원의 가격에 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머신 필립스 세코 몰티오(HD8766/04)를 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서비스와 사은품도 제공한다. 무료 제품 설치와 함께 무상 애프터 서비스를 3년간 지원한다. 또한 6월 30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필립스 조명으로 만든 리빙룸 스탠드, 우유 거품을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전용 스팀피쳐, 스페셜티 커피 카페 테라로사의 고급 원두 3봉을 증정한다.

 

이번 할부 이벤트 대상인 세코 몰티오는 에스프레소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의 관능평가기관 (Centro Studi Assaggiatori)으로부터 에스프레소 맛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분리 가능한 원두 컨테이너를 장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원두 컨테이너가 에스프레소 머신 내에 장착돼 있던 기존 제품과 달리 분리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원두를 바꿔가며 추출할 수 있고 위생적이고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원두 분쇄 설정은 최대 5단계로 나뉘어 있어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다양한 농도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평소 즐겨 마시는 커피의 양과 농도,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메모 기능을 통해 자주 즐기는 커피를 버튼 하나로 손쉽게 선택할 수 있어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코콤포터노벨리

김효진 AE

Tel: 02-6925-1548 / 010-5090-5088

E-mail: hyojin@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다각화된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 헬스케어(Healthcare), 소비자 라이프스타일(Consumer Lifestyle), 조명(Lighting)분야에서 의미 있는 기술 혁신을 통한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108,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4년 21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필립스는 심장 케어,응급 케어 및 홈헬스케어,에너지 효율 조명 솔루션 및 새로운 조명 애플리케이션 분야뿐 아니라 남성 면도기,구강 건강용품 등의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